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7 (화)

호텔&리조트

윈덤 리워즈,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프로그램 확장으로 더 많은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식 선봬



올해 4월, 세계 최고 수준의 리워드 프로그램인 윈덤 리워즈(Wyndham Rewards®)는 다양한 신규 혜택을 소개하며 더욱 확대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천 개의 호텔에서 1박당 7500포인트(기존 사용 포인트의 50%)로 즐길 수 있는 무료 숙박부터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900개 이상의 라퀸타(La Quinta®) 호텔, 신규 및 확대된 파트너사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회원을 통한 조사 및 피드백에 대한 직접적인 대응으로 윈덤은 일상적인 여행객의 요구에 맞춰 특별히 디자인된 간단하고 풍성한 혜택의 리워즈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윈덤 리워즈는 현재 전세계에 약 61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윈덤 호텔 & 리조트의 글로벌 로열티 및 파트너십 수석 부사장인 엘리엇 햄리시(Eliot Hamlisch)는 "우리는 회원들이 윈덤 리워즈의 간편함과 풍성함을 좋아하면서도 포인트 사용 방법과 관련해서는 보다 유연한 서비스를 원한다는 것 또한 알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변화를 통해 수천 개의 호텔을 절반의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무엇보다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을 대폭 확장해 프로그램 참여를 더욱 쉽게 했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올해 4월부터 윈덤 리워즈 회원이 기대할 수 있는 혜택이다.


무료 숙박 및 숙박 할인을 보다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
윈덤 리워즈는 무료 숙박(go free) 및 포인트 + 현금 숙박(go fast)을 위한 하나의 등급 대신 각각 세 개의 등급을 제공하여 더 많은 회원이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회원은 이전엔 불가능했던 포인트 + 현금 숙박에서 현금 부분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무료 숙박, 7500포인트부터 시작
무료 숙박은 7500포인트, 1만 5000포인트, 3만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 + 현금 숙박은 1500포인트 + 현금, 3000포인트 + 현금 6000포인트 + 현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포인트를 사용한 모든 숙박은 1박당, 1객실당으로 적용된다. 프로그램의 호텔 포트폴리오 약 3분의 1인 3000여 개 호텔이 합리적인 7500포인트 등급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되고, 약 200개의 호텔은 새로운 3만 포인트 등급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3만 개 이상의 호텔, 클럽 리조트 및 숙박 대여 시설(민박 등)
윈덤 리워즈는 이미 세계에서 가장 크고 다양한 포인트 사용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수천 개의 클럽 리조트와 숙박 대여시설부터 900개 이상의 라퀸타 호텔까지 그 규모가 더욱 커지고 있다.

-라퀸타 호텔, 윈덤 리워즈 가입
라퀸타 호텔은 4월 3일 공식적으로 윈덤 리워즈에 가입한다. 무료 숙박은 7500포인트부터 시작되며 모든 유효 숙박 시 회원은 미화 1달러당 10포인트 또는 최소 1000포인트 중 더 많은 포인트가 적립된다.


더욱 다양해진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을 이전보다 더 많이 제공하게 된 윈덤 리워즈는 올해 4월 신규 및 확대된 파트너십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를 들면 회원은 Viator에서 전세계의 투어 및 액티비티 예약 시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프로그램은 새로운 쇼핑 포털을 선보이며 회원들에게 수천 개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한다.

-숙박 시 추가 포인트
새로운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파트너 뿐만 아니라 골드, 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윈덤 리워즈 회원은 추가 적립 혜택(Accelerated earn)의 도입으로 유효 숙박 시 추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골드 회원은 기본 포인트에 10% 추가, 플래티넘 회원은 15% 추가, 다이아몬드 회원은 20%를 추가로 적립가능하다. 추가 적립 혜택은 이전에 매년 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회원에게 제공되던 보너스 포인트를 대체한다. 상기 프로그램 변경 사항의 대부분은 2019년 4월 3일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라퀸타 리턴즈(La Quinta Returns®) 프로그램은 공식적으로 2019년 4월 2일 오후 11:59 동부 표준시에 종료된다. 새로운 파트너를 통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과 관련된 세부 정보는 3월 말에 제공될 예정이다. 위에서 언급한 변경 사항 및 새로운 혜택에 대한 내용을 포함한 윈덤 리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wyndhamrewards.com/comingsoon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