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JW 메리어트 푸꾸옥 품격과 화려함을 갖춘 파인다이닝, ‘핑크 펄 (PINK PEARL)’ 오픈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JW Marriott Phu Quoc Emerald Bay)가 10월 29일 프렌치 파인 다이닝 콘셉트의 레스토랑 핑크 펄 (Pink Pearl)의 오픈을 발표했다. 반짝이는 에메랄드 빛 바다,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 붉은 석양을 배경으로 하는 해변가 레스토랑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요리가 조화를 이룬다.


활기 넘치던 1920년대의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핑크 펄의 몰입감 있는 경험은 고객이 레스토랑 입구에서 환영 받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핑크 펄은 가상의 아카데미 (라마르크 대학, 즉 호텔을 일컬음)에 한 때 거주했었던 전설의 마담 펄 콜린스 (Madame Pearl Collins)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그녀의 고급스러운 핑크빛 맨션에서는 호화로운 디너 파티와 성대한 행사가 유행이었다. 이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핑크 펄은 따뜻한 환대와 기품 있는 화려함을 구현한다. 



이러한 이국적인 스타일을 기념하는 레스토랑은 화려한 가구와 눈길을 끄는 패턴, 밝고 화사한 핑크빛의 대담한 조화를 자랑한다. 섬세한 실내 장식, 화려한 타일과 카펫이 있는 메인 다이닝 홀은 웅장하면서도 쾌적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프렌치 스타일의 문과 대형 창문은 태양과 바다를 실내로 가져온다. 엄청나게 높은 천장과 엄선된 조각품 컬렉션은 마담 콜린스의 특이하고 재미를 추구하는 정신에 경의를 표한다. 또한 고객들은 야외 정원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편안하게 앉아 여유롭게 하이 티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더욱 럭셔리한 5개의 별실은 각각 8명에서 10명까지 수용 가능하고, 레이디 펄 (Lady Pearl)과 학장 (Dean)을 비롯한 맨션의 주요 인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가상의 아카데미가 설립된 해인 1886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석판화가 벽을 장식하고 있으며, 우아한 가구는 원래 주인의 화려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이와 대조적으로 10명까지 수용 가능한 전용 와인 테이스팅 룸은 친밀한 모임과 조용한 대화에 어울리는 어두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개츠비 드라마가 연상되는 나선형 계단의 입구는 방대한 양의 프랑스 와인 컬렉션을 비롯해 그 옆에는 뉴 월드의 와인 및 강화 와인을 보관하는 단색의 반짝이는 캐비닛으로 연결된다.



독창적인 디자이너 빌 벤슬리 (Bill Bensley)의 인테리어가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지만 고객은 이 곳에서의 미식 경험을 오랫동안 기억할 것이다. 만찬은 저녁 식사의 도착과 함께 마담 펄이 좋아했던 정통 프랑스 요리를 수상 경력에 빛나는 셰프 아민 라크다리 (Amine Lakhdari)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리로 모든 감각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최고의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는 핑크 펄의 메뉴는 제철재료를 사용한 팜투테이블 (farm-to-table) 콘셉트로 특별한 파인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지역의 프리미엄 상품과 엄선된 수입 재료를 함께 사용하는 이 레스토랑은 혁신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독특한 메뉴를 선보이며 메뉴는 주기적으로 변경된다.


고객들은 지역의 보물, 프랑스의 “재치(savoir faire)” 그리고 섬세한 재료의 조합인 푸꾸옥 성게(Phu Quoc Sea Urchin)를 비롯해 전통적인 기술을 참고하여 전형적인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는 샤롤레종 비프 피띠비에  (Charolaise Beef Pithivier), 그리고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수출품 중 하나인 초콜릿을 사용한 매력적인 디저트 오페라 펄 마루 초콜릿 (Opera Pearl Marou Chocolate) 등 시그니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핑크 펄의 소믈리에는 셰프 아민의 특별한 요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와인을 전문가의 지식으로 추천한다.


이 독특한 몰입형 다이닝 경험을 마무리하기 위해 피아니스트 및 바이올리니스트가 라이브로 클래식 음악을 연주한다. 저녁은 상단 발코니에서 펼쳐지는 프랑스 오페라 공연과 같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로 멋지게 마무리된다. 또한 핑크 펄은 단순한 저녁 식사가 아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맨션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핑크 펄은 성수기에는 주 6일, 비수기에는 주 5일 오픈 하며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레스토랑은 36석을 갖춘 메인 다이닝 홀, 각각 8명에서 10명까지 수용 가능한 5개의 별실 및 와인 테이스팅 룸으로 구성돼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