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Hotel for Autumn] 가을 호캉스, 엠블호텔 고양으로 떠나자!




유난히 더웠던 올해 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연일 이어지면서 무더위를 피해 휴가 일정을 뒤로 연기한 이들이 늘어났다. 조금씩 선선해지는 가을, 엠블호텔 고양에서는 가을 휴가를 즐기며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 후텁지근한 여름 열기 때문에 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했다면 엠블호텔 고양을 찾아보자. 지쳤던 여름의 기운을 말끔히 씻어줄 것이다.


엠블호텔 고양, 호캉스를 위한 호텔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엠블호텔 고양은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호캉스’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기 전부터 호텔 마니아 사이에서 최적의 스테이케이션 호텔로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서울에서 불과 50분 남짓한 거리지만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과 한적함을 지니고 있고, 주변에는 현대백화점, 이마트타운,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등이 있어 문화체험을 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엠블호텔 고양은 8가지 종류의 총 377객실을 운영 중이다. 수페리어 251실, 패밀리 60실, 디럭스 32실, 주니어스위트 16실, 이그제큐티브스위트 15실, 엠베서더스위트 1실, 코리안스위트 1실, 프레지덴셜스위트 1실이며 고객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전 객실은 차분함과 절제미를 최대한 살려 디자인했다. 화이트와 브라운 컬러로 편안함을 연출, 호텔 곳곳에는 한국 전통미를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친숙함을 표현했다.


선선한 가을 바람과 즐기는 풀사이드 BBQ

지난 여름 ‘2018 엠블풀파티’로 눈길을 끌었던 엠블호텔 고양 야외 수영장이 이번 가을에는 풀사이드(Pool Side) BBQ 파티장으로 변한다. 가을밤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야외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BBQ 프로모션은 오는 9월 29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18시 30분부터 오픈한다.


엠블호텔 고양 풀사이드 BBQ에서 만나볼 수 있는 요리는 무제한 BBQ와 세미뷔페. 토시살, 삼겹살, 닭고기, 모듬 소시지 등 다양한 그릴 메뉴와 그릴 요리의 풍미를 더해줄 채소와 과일을 내 놓는다. 그릴 메뉴 외에도 신선한 재료로 만든 세미뷔페를 선보여 샐러드, 라이스, 베이커리, 과일 등을 맛 볼 수 있다. 성인 고객에게는 시원한 생맥주 또는 와인 2잔을 무료 제공한다. 풀사이드 BBQ 이용금액은 성인 4만 8000원, 소인 2만 9000원. 이용시간은 18시 30분부터 22시까지며 마지막 입장은 21시다. 우천 시 운영하지 않는다.


또한 풀사이드 BBQ 프로모션을 기념해 스테이 앤 씨즐링 BBQ(Stay & Sizzling BBQ) 패키지도 함께 출시했다. 본 패키지는 △풀사이드 BBQ 뷔페 식사 1인 △야외수영장 입장 1인 △사우나 이용 1인으로 구성돼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 BBQ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숙박이 포함돼 있지 않아 가벼운 금액으로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하다.


‘소확행’ 패키지, 호텔에서 즐기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엠블호텔 고양은 ‘소확행’ 트렌드를 반영한 소확행 패키지도 출시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1박 2일 동안 호텔에서 편안하게 머무르며 재충전할 수 있어 가을 호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상품이다.
소확행 패키지는 △객실 1박 △DIY 드림박스 △치맥세트 △피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사우나 50%할인 △F&B 10% 할인으로 구성돼 있다. DIY 드림박스는 객실 내에서 할 수 있t는 액티비티로서 네온사인, 컬러링북, 드림캐쳐, 하우스 미니어쳐 중 한 가지를 택할 수 있다. 또한 치킨과 맥주 2병을 룸서비스로 제공해 일행과 소소하지만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다.
객실 요금은 주중 수페리어 기준 19만 1000원부터며, 객실 타입 및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문의 : www.mvlhotel.com/goyang / 031-927-77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