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특색있는 메리어트 호텔, 일본에 5곳 동시 오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MAR)과 일본 최고의 호텔 기업인 모리 트러스트 그룹(Mori Trust Co., Ltd.)은 일본 전역에서 아름다운 여행지의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는 다섯 개의 특색 있는 메리어트 호텔을 오픈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 겸 매니징 디렉터인 크레이그 스미스(Craig S. Smith)는 “모리 트러스트와 함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메리어트 호텔을 일본 전역으로 확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현재 일본에서 40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10개의 호텔이 오픈 예정이다. 일본은 여전히 세계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이고, 우리는 여러 나라의 독특한 지역을 알아가는 새로운 세대의 세계여행자들을 환영한다. 이것은 여행지로서 일본을 생각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 다섯 개의 호텔은 후지산을 둘러싼 호수 지역에서부터 백사장, 사원, 대나무 숲 및 현대 미술에 이르기까지 일본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관문이 될 것이다. 큰 도시를 피해 산으로 에코투어를 가거나 온천을 즐길 수 있고 혹은 주요 휴양지에 있는 각각의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독특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지역 정통 요리는 모든 호텔의 더 그릴 앤 다이닝 지 레스토랑(The Grill & Dining G Restaurant)에서 맛볼 수 있다.
풍부한 자연 환경으로 둘러 쌓인 곳에 자리잡은 카루이자와 메리어트 호텔(Karuizawa Marriott Hotel)은 도쿄 중심부에서 70분밖에 걸리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다. 날개처럼 펼쳐진 네 개의 건물에 위치한 142개의 객실은 일본의 디자인과 감각이 녹아 든 현대적인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호텔은 가족을 위한 스위트 룸은 물론 숲이 보이는 전망과 전용 온천까지 갖춘 프리미엄 객실, 반려견과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개 친화적인 별장까지 갖추고 있다. 더 그릴 앤 다이닝 지 레스토랑(The Grill & Dining G Restaurant)은 현지의 맛을 살린 요리를 제공하고, 세 개의 컨퍼런스 룸과 연회장에서는 기업 행사 및 프라이빗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안 스파 카루이자와(An Spa Karuizawa),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및 대중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이즈 메리어트 호텔 슈젠지(Izu Marriott Hotel Shuzenzi)는 이즈 반도의 나무가 우거진 언덕에 자리잡고 있다. 128개 객실의 인테리어는 서양식 디자인과 현대 일본 스타일의 미학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일부 객실은 전용 노천탕을 갖추고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지역 특유의 그릴 요리는 물론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고, 두 개의 연회장은 미팅과 스페셜 이벤트를 위한 완벽한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넓은 대중 온천, 기반암으로 만든 욕조,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웰빙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넓은 체육관, 골프 및 퍼팅 연습장, 테니스 코트도 이용할 수 있다.
105개의 객실을 갖춘 후지 메리어트 호텔 레이크 야마나카(Fuji Marriott Hotel Lake Yamanaka)는 아이코닉한 후지산의 매혹적인 전망을 선사한다. 호텔은 일본식 다다미 객실부터 세련된 웨스턴 스타일의 객실, 전용 온천이 있는 프리미엄 객실 및 평온한 투숙을 책임지는 넓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객실을 제공한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현지 요리를 즐길 수 있고, 40명까지 수용 가능한 전용 프라이빗 룸은 개인적인 행사를 개최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두 개의 컨퍼런스 룸, 대중 온천, 테니스 코트는 일과 레저를 함께 할 수 있는 균형 잡힌 환경을 제공한다.
교토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레이크 비와 메리어트 호텔(Lake Biwa Marriott Hotel)은 일본에서 가장 큰 호수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일본 스타일의 객실과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을 포함한 274개의 객실은 숨막히는 경관을 자랑한다. 더 그릴 앤 다이닝 지 레스토랑(The Grill & Dining G Restaurant)에서는 현지의 별미를 즐길 수 있고, 5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연회 시설은 컨퍼런스 및 소셜 이벤트에 이상적이다. 또한 진정한 웰빙을 위한 여행지로서 호텔은 대중 온천,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는 물론 1000 평방미터 규모의 체육관, 테니스와 풋살 코트, 실내 수영장, 166석이 마련된 천문관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한다.
등산로와 백사장이 유명한 난키 시라하마 메리어트 호텔(Nanki-Shirahama Marriott Hotel)은 ‘메리어트 모던(Marriott Modern)’의 디자인 철학을 담고 있는 182개의 일본식 객실과 현대적인 객실에서 인상적인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고 넓은 대중 온천을 즐기거나 여름 시즌 동안에는 즐거움이 가득한 칠드런스 존이 있는 야외 수영장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며 현지인들과 교류하고 지역을 만끽할 수 있다.
“일본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서는 일본 디자인의 정통성을 유지하고 이곳을 찾는 고객들을 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모리 트러스트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미와코 다테(Miwako Date)가 설명하며, “우리가 선보이는 리조트는 모두 게이트웨이 공항 또는 일본의 우수한 철도망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이상적인 위치에 자리잡고 있으며, 이는 일본 국내 여행 시장을 활성화 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독특한 여행지를 홍보하기 위해 모리 트러스트는 아름다운 풍경, 현지의 전통, 요리, 현대 미술을 디지털 플랫폼인 JapaTabi.com에 선보였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예약 플랫폼과 연결돼 있고 전문 컨시어지의 추천 및 아름다운 비디오 자료화면을 통해 제공되는 이 다국어 사이트는 고객이 곧 떠날 여행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제공한다. 여행객들에게 영감을 줄 준비를 마친 이 다섯 개의 메리어트 호텔은 일본의 숨겨진 아름다움, 문화, 유산을 발견하는 독특하고 특별한 여행을 선사할 것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5marriott.com/index_e.html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