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코스로 즐기는 칵테일!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 ‘칵테일 오마카세’ 선보여



삼성역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일식 다이닝 &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칵테일 애호가들을 위해 매달 서로 다른 콘셉트의 칵테일을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오마카세’ 프로모션을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칵테일 오마카세’에서는 더 팀버 하우스의 믹솔로지스트가 나 의 전담 바텐더가 되어 다양한 칵테일을 코스로 선보인다. 매달 제철 재료 혹은 계절의 특성을 바탕으로 다른 테마로 진행되며 프로모션을 시작하는 3월에는 한국과 일본의 전통주, 위스키 등을 골고루 즐길 수 있는 ‘더 팀버 하우스’의 특성을 담아 서로 다른 베이스의 칵테일 세 가지를 준비했다. 코스는 프리미엄 일본 진 베이스의 상큼한 칵테일로 시작한다. 두 번째는 우리나라의 소주를 베이스로 한국 음식에 많이 사용하는 생강과 배의 풍미를 더해 한국의 맛이 담긴 칵테일이다. 마지막 코스인 위스키 베이스의 칵테일은 홈메이드 시나몬 시럽을 곁들여 디저트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마무리를 선사한다. 각 칵테일은 그 달의 테마를 바탕으로 취향에 따라 주문도 가능하다. 4월에는 프리미엄 일본 주류를 베이스로 봄을 표현한 다양한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팀버 하우스에는 칵테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시, 사시미를 비롯해 후토마키, 쇠고기 타다끼, 튀김 등의 다양한 고품격 일식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에는 재즈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이 진행돼 더욱 즐거운 분위기에서 나 만을 위한 칵테일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칵테일 오마카세>
■ 장소: 더 팀버 하우스 (파크 하얏트 서울, 지하1층)
■ 기간: 2017년 12월 31일까지
■ 시간: 오후 6시 – 오전 1시 30분
■ 가격: 칵테일 오마카세 4만 5천 원 (세금 포함 / 봉사료 없음)
■ 문의 및 예약: 더 팀버 하우스 02 2016 1290~1291 또는 파크 하얏트 서울 02 2016 1234
* 라이브 공연 시간: 저녁 6시30분 – 저녁 11시 (월–목) / 저녁 7시30분 – 자정 12시 (금–토)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