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투어리즘&마이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2016년 콴텀호 일정 50% 할인 판매 실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가 하반기 크루즈 여행을 계획중인 승객을 위해 신개념&스마트 크루즈의 대표 주자인 콴텀호 2016년 일정 5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공식 예약채널을 통해 예약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상해 출발 콴텀호(일부 일정 제외)를 예약하면 선실 당 최대 2인까지 50% 할인된 선실요금이 제공한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5년 콴텀호 한중일 정규 운항 이례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주시는 것에 감사하는 의미로, 높은 인기로 인해 금액적인 면에서 다소 부담을 느꼈을 한국 승객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개념&스마트 크루즈의 묘미를 선보이고자 기획하였다.” 며 “하반기 명절 연휴나 공휴일을 이용하여 짧은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좀 더 편하고 럭셔리하게 한중일을 여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전했다.

2015년 첫 운항을 시작한 신개념&스마트 콴텀호는 아시아 운항 최대 17만톤 급 크루즈선이기에 가능한 선내 최대 규모의 종합 실내 체육공간인 씨플렉스에서 즐기는 범퍼카와 롤러스케이트 등을 비롯 해발 90m 상공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유리 모양의 관람차인 북극성, 스카이다이빙 시뮬레이터에 이르기까지 더욱 다채로워진 선상시설과 다이닝 옵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 선상 곳곳에서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공연은 테크놀로지와 엔터테인먼트의 화려한 조합을 선보이며 신개념&스마트 콴텀호의 명성을 뒷받침 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 리딩 크루즈 선사인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세계 최대 규모인 22만 톤 오아시스호, 얼루어호, 하모니호를 비롯 아시아 운항 최대 17만톤 급 신개념&스마트 크루즈선 콴텀호와 오베이션호, 아시아 운항 대표 14만 톤 보이저호, 마리너호 등 총 25척의 배를 보유한 선사로 현재 아시아, 알래스카, 지중해, 북유럽, 카리브해, 캐나다, 호주·뉴질랜드, 남미 등 80개국 400여 곳을 운항 중이다.

H. www.rccl.kr ㅣ T. 02-737-0003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