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Resort Event]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야외 전면 개장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야외 전면 개장
개장 10주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여름 공략!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가 야외 개장을 하며 전 시설물을 오픈했다. 이와 함께 수도권 전 지역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해 본격적인 워터파크 시즌에 돌입했다. 국내 워터파크 입장객 랭킹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오션월드(2014년 기준 세계 5위)는 올 시즌 개장 10주년을 맞아 신규부대시설과 다양한 이벤트로 여름시장을 공략한다.


◎ 빠른 입장, 프라이빗한 휴식
고객 편의를 위해 지난해 실내 락커에만 시범적으로 도입했던 퀵패스시스템을 실외락커까지 전면 확대했다. 온라인 및 홈쇼핑 등으로 미리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은 별도 현장 발권절차 없이 휴대폰 인증을 통해 입장게이트를 통과할 수 있다.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발권하는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어 더 빠르게 워터파크 입장이 가능하다. 새롭게 눈에 띄는 시설은 6월 중순 이후에 오픈하는 캠핑빌리지. 테이블, 쇼파, 냉장고, 에어컨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물놀이와 캠핑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프리미엄, 프라이빗 3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한편 올 여름 시즌 동안 다이나믹존 호수에는 고급요트 1대가 정박한다. 32Fit 고급요트로 요트에서의 럭셔리한 선탠 및 특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최대 10명 전후까지만 탑승 가능해 프라이빗한 휴식을 제공한다.


◎ 오션월드, Lite, Wellness 패키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실속있는 객실 결합 패키지 상품을 새로 출시했다. 오션월드 라이트 패키지는 비발디파크 객실과 오션월드 입장권 2인을 묶어 16만 2000원부터 판매한다. 6월 1일부터 7월 21일까지 판매하며 오션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능하다. 패키지구매 특전으로 오션월드 할인권, 곤돌라 20% 할인권, 직영식음업장 1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또한 객실과 오션월드 입장권, 조식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Wellness 패키지를 오는 7월 21일까지 선보인다. 비발디파크 객실, 오션월드 입장권 2인,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쉐누의 조식뷔페 식사권 2인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 파인동 패밀리 객실 기준으로 20만 1000원부터이며 오션월드 홈페이지에서 예약가능하다. 패키지 구입 시 오션월드 할인권, 파크골프 할인권, 곤돌라 특별 할인 혜택이 함께 제공되며, 쉐누조식을 석식뷔페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 비발디파크&소노펠리체, 해피 프라이데이(Happy Friday) 패키지
비발디파크와 소노펠리체가 7월 15일까지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금요일을 보낼 수 있는 ‘해피 프라이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다양한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담은 이 패키지는 오션월드 입장권 2인, 비발디파크 리조트 단지 전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곤돌라 탑승권 2인, 스낵 1세트, 객실 1박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을 떠나기 좋은 금요일에 이용 가능한 점이가장 큰 특징이다.
영화관, 회전목마, 볼링장 등 각종 레저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접근성이 좋은 ‘비발디파크 해피 프라이데이 패키지’(오크 A동 패밀리 객실 기준 20만 4000원부터)가,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VIP리조트 ‘소노펠리체’(실버스위트 기준 33만 4000원부터)가 제격이다.


◎ 오션월드 ‘지코’ 직접 녹음한 ‘하태핫태’ 송으로 이목 집중
오션월드는 아이돌 그룹 블락비(Block B)의 리더 지코(ZICO)를 워터파크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오션월드는 6월 말부터 지코를 모델로한 CF를 온오프라인에 내보내며 워터파크 시장공략에 나섰다. 남성 단독으로 워터파크 모델로 선정된 것은 지코가 국내 최초다. 이번 오션월드 CF는 ‘올 여름 하얗게 태우자, 핫하게 태우자’ 콘셉트로 제작됐고 특히 지코가 직접 CM송 ‘하태핫태’를 녹음하며 카리스마 있는 음색과 플로우를 뽐냈다. ‘하태핫태’송은 기존의 광고음악과는 달리 가요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없을 정도의 음원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지코의 ‘하태핫태’송은 오션월드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 무료셔틀버스 수도권 전 지역 운행
오션월드는 10월 초까지 수도권 전 지역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이용 전일 오후 5시 이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 주요지역, 일산, 분당, 인천, 김포, 안양, 수원, 남양주, 의정부등 최대 20개 노선을 운행한다. 자세한 탑승장과 시간표는 홈페이지 셔틀버스 안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이용 날짜에 따라 노선은 탄력적으로 운행된다.


[오션월드]www.daemyungresort.com/oceanworld/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