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2 (목)

레스토랑&컬리너리

Open & Renewal_ Dining 모던 아메리칸 그릴, ‘에스테번(S·Tavern)’ 론칭 외

 

모던 아메리칸 그릴, ‘에스테번(S·Tavern)’ 론칭
뉴욕에서 활동한 미슐랭 스타 ‘송훈 셰프’가 구성한 다양한 메뉴

 

‘올리브쇼’,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즌4’로 스타 셰프 반열에 오른 송훈 셰프가 기획 등 모든 부분에 참여한 ‘모던 아메리칸 그릴 에스테번(S·Tavern)’이 5월 23일 론칭했다. 에스테번(S·Tavern)은 Special(특별한)을 의미하는 S와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는 Tavern의 의미가 만나 ‘특별한 음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을 뜻하며, 송훈(Song Hoon)이 선보이는 편안한 레스토랑을 의미하기도 한다.
에스테번(S·Tavern)의 메뉴는 정통 ‘미국 남부 식 소울 푸드’를 기반으로 다양성이 공존하는 미국 식문화의 특징에 따라 다양한 국적의 음식을 포용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참나무를 이용한 ‘그릴’과 중식을 대표하는 ‘웍’이 공존하는 키친을 완성했다.
시그니처 메뉴인 ‘프렌 타이 랍스터(Fren-Thai Lobster)’는 랍스터의 반은 진한 비스크와 프랑스 사바용 소스를 곁들였으며 나머지 반은 랍스터 살과 이탈리아 엔젤 파스타를 활용한 팟타이 요리로 완성해 동서양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밖에도 2주간 에어 에이징(Air Aging)으로 숙성한 ‘2주 숙성 통오리 구이(Roasted Whole Duck)’, 지리산 흑돼지 반마리를 통으로 그릴에 구운 ‘포크 토마호크(Pork Tomahawk)’ 등을 선보인다.
한편 에스테번은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1층에서는 캐주얼한 분위기, 2층에서는 다이닝 스타일의 분위기를 갖추고 있다. 1층에서 선보이는 ‘셰프 테이블 (Chef’s Table)’은 요리를 하고 있는 셰프들의 퍼포먼스를 가까이서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www.stavern.co.kr

 

------------------------------------------------------------------------------------

 

소년서커스, 광화문 D타워 오픈
채낙영 셰프의 2번째 레스토랑

 

채낙영 셰프가 다양한 요리와 술을 즐길 수 있는 소년서커스를 광화문 D타워에 오픈한다. 건대에 위치한 소년상회에 이은 2번째 레스토랑 ‘소년서커스’는 채낙영 셰프만의 이베리코 돼지요리와 소년상회에서 맛볼 수 없었던 디저트까지 준비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베리코 돼지는 스페인 이베리코 반도의 청정 들판에서 방목돼 야생 도토리, 올리브, 유채꽃, 허브 등만을 먹고 자란 돼지다. 소년서커스는 하루 한 번 돼지 통바베큐 쇼타임을 진행한다. 넓은 야외테라스에서는 이베리코 하몽과 브루클린 맥주, 스페인 에스뗄라 맥주를 광화문 뷰와 함께 즐겨보자.
02-2251-8401

------------------------------------------------------------------------------------

 

63빌딩, 다양한 레스토랑 신규 및 리뉴얼 오픈
면세점 쇼핑과 프리미엄급 식사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은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 면세점 쇼핑과 프리미엄급 식사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을 신규 및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레스토랑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던, ‘63뷔페 파빌리온’을 비롯해 정통 중식당 백리향의 조리법에 개성을 더한 ‘백리향 싱타이’, 프리미엄 프랑스 베이커리 ‘에릭케제르 63’ 등과 세계 각국의 대표 음식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푸드코트 ‘63푸드키친’ 이다. ‘63뷔페 파빌리온’은 레스토랑 인 뷔페(Restaurant in Buffet)를 콘셉트로 호텔급 셰프들이 통참치와 북경오리를 즉석에서 카빙하고, 화덕에서 직접 피자를 굽는 등 라이브 스테이션 메뉴를 강화했다. 또한 2년 이상 숙성된 매실액으로 양념한 떡갈비와 멍게비빔밥, 미나리와 홍어회, 일식 생선회 등 최고급 한/일식을 제공한다. 주중 런치 뷔페 7만 5000원, 주중 디너/주말/공휴일 뷔페는 8만 8000원(상기 금액 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백리향의 세컨드 브랜드 백리향 싱타이는 면세점을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을 위해 산라탕, 토마토 계란볶음, 중국 야채볶음 등 요리류 8종을 준비했으며, 이원화된 조리방법으로 제공되는 딤섬 3종도 선보인다. 63레스토랑의 호텔급 셰프가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동, 서양의 다양한 조리법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푸드공간인 ‘63푸드키친’도 새롭게 오픈했다. 웨스턴, 이스턴(일식, 아시안) 음식의 2가지 섹션으로 구성된 글로벌 오픈 키친과 전국의 팔도 요리와 분식 섹션의 로컬 키친에서 약 4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앞으로 70여 가지의 메뉴로 늘려갈 계획이다. 7000원대부터 1만 8000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에릭케제르 63’은 아시아 매장 중 처음으로 시도되는 베이커리&카페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 베이커리에서는 자연 효모를 사용한 크로와상 등 다양한 빵과 케이크, 간편한 샌드위치 세트, 브런치 등을 판매하며 카페에서는 프리미엄 소프트아이스크림, 빙수, 마카롱 등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www.63.co.kr / www.63buffet.co.kr

 

-------------------------------------------------------------------------------

 

크리스탈 제이드, 딤섬 테이크아웃 매장 ‘강남점’ 선보여
6번째 매장 오픈

글로벌 차이니즈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6번째 딤섬 테이크아웃 매장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오픈했다. ‘크리스탈 제이드 딤섬’은 중국 정통 딤섬과 양쯔강 이북 지역을 기반으로 한 수제 만두를 판매하는 딤섬 전문점이다. 강남점은 기존 판매 메뉴 외에 홍콩식 딤섬인 쇼마이, BBQ 꿀 소스 찐빵, 완탕 튀김 등 신메뉴를 선보여 메뉴를 다양화 했다. 모든 메뉴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며, 식어도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한 것이 장점이다.
www.crystaljade.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