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2 (목)

[Best Wedding Fair]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 36년 전통의 웨딩 서비스 노하우와 단독홀 웨딩의 품격을 알리는 아름다운 웨딩

2016년 서울가든호텔의 웨딩페어
더 프린세스 인 더가든(The Princess in the Garden)

생애 한 번 프린세스를 꿈꾸는 신부를 위해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www.seoulgarden.co.kr)의 2층 그랜드볼룸에서 3월 24일 ‘더 프린세스 인 더가든(The Princess in the Garden)’ 봄 웨딩페어가 펼쳐졌다. 누구보다도 특별하고 아름다운 백년가약을 맺고 싶은 신랑, 신부를 위해 서울가든호텔에서 준비한 웨딩페어는 특급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합리적인 웨딩을 제안한다. 특히 이날은 36년 노하우로 무장된 품격 있는 서비스, 최정상급 셰프팀이 준비한 최고급 웨딩 퓨전 중식 정찬 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최고의 업체가 함께한 행사
공연과 웨딩시연회, 웨딩식사, 메이크업쇼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이날 행사는 오후 5시 30분부터 리셉션, 공연, 총지배인 인사, 웨딩시연회, 디너, 메이크업쇼, 행운권 추첨 순으로 4시간동안 진행됐다.
로비에서는 이승진 세컨 브랜드 VODA이승진 / 킹 제임스 / 다니엘K / 덕시아나 / 비단향 / 이니지오 / 마인모리 / 피움네이처 등 2016년 웨딩 트렌드의 전시가 펼쳐졌다. 웨딩 시연회는 가수 박성은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해 방송과 무대를 넘나드는 배우 및 가수 등 신인 발굴에 주목받고 있는 DREAME&E 소속 신인 배우들이 VODA이승진과 킹 제임스 드레스와 슈트를 입고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영국식 쉐빌로우 비스포크기술을 한국의 테일러기술과 접목시켜 수제 비접착으로 대한민국 장인이 제작한 킹제임스 슈트는 웨딩페어의 주인공인 신랑의 자태를 더욱 멋있게 만들었고, 세계 무대에서 한국의 웨딩드레스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VODA이승진의 드레스는 서울가든호텔 주단길과 홀을 더욱더 밝게 만들었다. 또한 가수 윤성현이 신인 연기자(박예은·이건희·윤예진·조세희·최아연·성지연·박지유·윤시온)들과 함께 웨딩 시연회 축가를 선보여 웨딩시연을 더욱 우아하게 만들었다. 웨딩시연회 후에는 서울가든호텔의 최정상급 셰프팀이 준비한 최고급 웨딩 퓨전중식정찬 코스가 아티보에서 준비한 환상적인 3중주 선율이 흐르는 가운데 서비스 됐고,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최연소 여자메이크업아티스트 문송희의 메이크업 쇼가 이어져 웨딩페어의 즐거움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행운권 추첨 시간에는 웨딩페어에 참석한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서울가든호텔 숙박권, 테르메덴 온천상품권, 극동와인, 동원와인, 이니지오 헤어&메이크업 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이 증정됐다. 또한, 기념품으로 헤이 씨스터의 판테놀 3종 세트(모이스처라이징 크림 100㎖, 딥 클렌징 멜팅젤 200㎖, 리바이탈 슬리핑팩 150㎖)와 서울가든호텔의 품격있는 와인 1병이 증정됐다.
서울가든호텔의 웨딩페어는 매력적인 한강 주변 위치와 공항버스 및 대중교통의 편리한 교통시설로 ‘서울 도심 속의 편안한 특급호텔의 단독웨딩’이라는 슬로건을 자랑하는 행사로 2016년 다양한 웨딩정보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문의_ 서울가든호텔
02-710-7111(웨딩&연회 7200)

<2016년 4월 게재>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