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3 (금)

카페&바

[What’s New_ Beverage]



나폴레옹의 웨딩 와인
샴페인 쟈끄송 국내 공식 론칭

씨에스알와인에서 나폴레옹의 극찬을 받은 유일한 샴페인 하우스이자 샴페인의 번영과 발전, 그 중심에 있는 ‘샴페인 쟈끄송(CHAMPAGNE JACQUESSON)’을 공식 론칭했다.
샴페인 쟈끄송은 매년 새로운 이름으로 탄생한다.
매년 순차적으로 매긴 넘버링을 뀌베명으로 해, 메인 블렌딩이 되는 빈티지를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공식 출시되는 제품은 ‘샴페인 쟈끄송 뀌베 738’이다. 나폴레옹은 쟈끄송을 최고의 샴페인이라고 칭하며, 웨딩 샴페인으로 사용했다.
또한 샴페인 쟈끄송이 원정 전투에서의 전술적인 영감을 줘 많은 승리에 공헌을 했다며, 골드 메달을 수여하기도 했다.
02-535-8407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발레벨보 모스까또 다스티 라마렝까 출시

㈜레뱅드매일이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발레벨보 모스까또 다스티 라마렝까’를 출시했다.
달콤한 맛과 5.5%의 낮은 도수로 와인 초보자나 술이 약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부드러운 기포가 꿀떡이나 경단 등 우리의 전통 디저트와 훌륭한 마리아주를 이뤄 신년 모임이나 명절에 여러 명이 함께 즐기는 다과 테이블에 잘 어울린다. 이태리 피에몬테 랑게 지역의 모스까또 와인 명가 ‘발레벨보’가 양조한 D.O.C.G. 등급의 최상급 와인이다. 향이 짙은 모스까또 품종 100%를 사용해 아카시아 꽃, 복숭아, 리치 등 신선하고 풍성한 과일 향기가 강하며, 부드럽고 잔잔한 거품이 매력적이다.
‘발레벨보 모스까또 다스티 라마렝까’는 전국 코스트코 및 일부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02-3497-6887


부르고뉴 와인의 거장,
조셉 드루앙 샹베르탱 그랑 크뤼 와인 2종 국내 선보여

부르고뉴 와인 명가, 조셉 드루앙(Joseph Drouhin)이 ‘조셉 드루앙 그리오뜨 샹베르탱 그랑 크뤼 2001’, ‘조셉 드루앙 샹베르탱 끌로 드 베제 그랑 크뤼 2000’ 2종을 국내 선보였다. ‘조셉 드루앙 그리오뜨 샹베르탱 그랑 크뤼 2001’은 영롱한 루비빛을 띠며 샹베르탱 포도밭에서 느낄 수 있는 모렐로 체리향이 두드러진 가운데 가죽향 등 복합미 넘치는 아로마가 특징이다.
또 숙성하면 할수록 나타나는 송로버섯의 향이 일품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타닌과 긴 여운이 인상적이다.
‘조셉 드루앙 샹베르탱 끌로 드 베제 그랑 크뤼 2000’은 블랙체리와 다크 초콜릿 등 파워풀면서도 정제된 아로마를 느낄 수 있으며 숙성될수록 송로 버섯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집중도 있는 타닌과 훌륭한 구조감, 긴 여운이 특징이다.
롯데주류_ 3459-1457


모던해진 스타일의 뉴패키지
시바스 리갈 12년 론칭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시바스 리갈의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틀의 모습은 잘 알려진 시바스 리갈 고유의 곡선을 유지하고, 병의 어깨 부분을 높임으로써 아이코닉한 스카치 위스키로서의 자부심을 보여준다. 병의 정면에 브랜드 시그니파이어를 양각으로 새겨 넣어 더욱 도드라지게 표현했으며, 병의 뒷면에는 창립자 제임스와 존 시바스 형제의 서명을 새겨 넣어 형제애의 가치를 보여준다. 새로워진 라벨은 간결해진 형태로 보다 모던해진 디자인을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라벨의 컬러 변화다.
케이스도 보다 다이나믹해졌다. 2009년 이후 7년만에 리뉴얼돼 더욱 모던해진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시바스 리갈 12년은 1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www.pernod-ricard-korea.com


독특한 작품 콘셉트인 기하학적 미로 디자인
페리에, 2015 ‘스트리트 아트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프랑스 천연 탄산수 브랜드 페리에가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스트리트 아티스트 ‘아틀라스(L’Atlas)’와 협업한 ‘스트리트 아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페리에 ‘스트리트 아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틀라스만의 독특한 작품 콘셉트인 기하학적 미로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엑스트라오디네르(extraordinaire, 탁월한)’라는 주제로 페리에 유리병, 페트(PET), 캔 등 모든 제품에 아틀라스의 디자인을 입혔다. 페리에 스트리트 아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을 비롯한 대형 마트, 드럭 스토어,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www.nestle-waters.com/brands/perrier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
오설록 티하우스 ‘윈터 라떼’ 3종 출시

겨울 시즌 한정 메뉴는 ‘삼다연 화이트카카오 티라떼’, ‘삼다연 다크카카오 티라떼’, ‘삼다연 토피넛 티라떼’의 3종으로, 각각 핫(Hot) 또는 아이스(Ice) 음료로 제공된다. 먼저 ‘삼다연 화이트카카오 티라떼’는 삼다연 베이스에 우유, 화이트카카오 시럽이 더해진 라떼로 화이트 카카오의 깊고 진한 달콤함을 선물한다.
‘삼다연 다크카카오 티라떼’는 삼다연 베이스에 우유, 다크카카오 시럽이 블렌딩된 라떼로, 달콤쌉쌀한 풍미가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삼다연 토피넛 라떼’는 삼다연 베이스와 우유에 토피넛 시럽이 추가된 라떼로, 음료 상단에 아몬드 토핑이 더해져 고소함은 물론, 바삭한 식감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티라떼 6000원~8500원, 신메뉴 세트 9500원, 1만 1000원
www.osulloc.com

<2016년 1월 게재>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