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1 (수)

도미노피자, 배달의 新 트렌드 ‘온라인 트래커’ 서비스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는 ‘온라인 트래커’ 시스템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SNS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목) 밝혔다.
피자업계 최초로 서비스하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온라인 트래커’는 요리 중, 배달 중, 배달 완료 등 피자 주문 후 실시간 추적이 가능해 배달 과정이 궁금한 고객에게 최고의 편의를 제공하는 주문 확인 시스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SNS이벤트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온라인 트래커 이용 후기를 작성하거나 도미노피자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3개 채널에서 ‘태깅’, ‘리트윗’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씨푸드 퐁듀 트리플 에디션 1판을 무료 증정한다. 22일(목)에는 블로그를 활용해서도 ‘온라인 트래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온라인 트래커 서비스는 배달 전문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배달 시스템을 주도하고 소비자 편의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서비스”라며 “소비자들이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온라인 트래커’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도록 SNS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