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SG다인힐, 콜키지프리 와인 이벤트 14일까지 진행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추석 때 선물 받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콜키지프리 와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일(금) 밝혔다. 이번 행사는 SG다인힐의 전매장(패티패티 제외)에서 기프트카드 결제 시 10%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된다.
최근 현대백화점을 시작으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들과 전문 주류판매점들이 다양한 와인들을 취급하면서 선물용 와인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지고 있다. 이러다 보니 명절연휴가 끝나면 선물 받은 와인들이 집 한 구석이 쌓여있는 경우가 많은데, 보통 가정에서 와인을 전문적으로 저장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외식할 때 들고 나가는 사람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다만 직장인의 경우 콜키지(코르크차지)를 별도로 내야 하는 것이 부담스러워 콜키지프리 매장을 일부러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에 ㈜SG다인힐은 이번 신규 오픈하는 SG다인힐의 중식브랜드 Mazing.A를 비롯해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 꼬또, 붓처스컷, 투뿔등심 등에서 ‘코키지 프리’ 이벤트를 오는 14일(수)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아비뉴프랑 입점 매장인 블루밍가든, 투뿔등심, 붓처스컷은 ‘Thank You Event’로 프리미엄와인 1+1 및 1만 원 바우처 이벤트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삼원가든 및 SG다인힐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무거운 와인을 직접 갖고 매장을 찾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저희 매장은 한식, 양식, 중식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와인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