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피자헛, 피자 페스티벌 블랙 실시

프리미엄부터 신제품까지 특가 무제한 제공

한국 피자헛이 무제한 피자 이벤트 피자 페스티벌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더 강력하고 새로워진 혜택의 ‘피자 페스티벌 블랙’을 선보인다.
피자 페스티벌 블랙은 갓 구운 피자와 샐러드, 음료를 파격적인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 페스티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피자 페스티벌 제공 메뉴에 ‘더 맛있는 피자 블랙’ 3종이 추가돼 신제품부터 썸피자, 프리미엄 피자까지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주중 점심 기준 9900원, 주중 저녁과 주말 이용 시 1만 3900원의 특가로 이제 막 출시된 더 맛있는 피자 블랙을 포함 총 13여 종의 피자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 이벤트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여기에 1000원을 추가하면 탄산음료를 에이드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부를 제외한 전국 레스토랑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피자 종류는 주중 런치에 5종, 주중 저녁 및 주말, 공휴일에는 8종이 제공된다. 페스티벌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피자헛 홈페이지(www.pizzahut.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2014년 10월 첫 선을 보인 피자 페스티벌은 파격적인 가격, 무제한 이용을 앞세워 크게 흥행하며 피자헛의 메가 히트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시즌2로 선보인 NEW 피자 페스티벌 또한 입소문을 타고 이용객 300만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