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4 (토)

도미노피자, 편리한 모바일 주문 강조한 피자 박스 공개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최근 모바일 주문 서비스의 급격한 성장에 주문형 애플리케이션을 강조한 피자 박스를 선보인다고 3일(월)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디자인한 피자 박스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간편하게 주문하는 도미노피자 주문의 편리성을 형상화했다. 도미노피자의 모바일 주문은 지난해 6월 23.7% 정도를 차지했으나 올해 6월 35.4%로 약 12% 증가했다. 이에 도미노피자는 전화, 웹(PC) 주문 채널과 더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주문 애플리케이션의 편리함을 알리기 위한 피자 박스를 론칭했다.
도미노피자는 2010년 이후 도미노피자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바 있으며 업계 최초로 고객 맞춤형 DIY 주문 서비스 ‘마이키친’을 선보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피자 박스는 단순히 제품을 보호하는 기능 외에 브랜드와 소비자를 이어주는 매개체”라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지속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