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카페&바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 '티 베리에이션' 출간기념 홍차언니(이주현) 작가 사인회 진행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은 지난 1월 출간한 ‘티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홍차 언니의 카페 티 메뉴 레시피, 티 베리에이션(Tea Variation)’의 이주현 저자와의 만남을 3월 18일 토요일 오후 3시 교보문고 강남점 B1층 이벤트존에서 진행한다. 

 

당일 도서 구매 고객에 한해 사인회 번호표를 배부하며(배부처: C.예술 컨시어지 데스크/선착순 200명), 선착순 50명에 한해 '비건 밀크티'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이 책은 유튜브에서 티 전문 크리에이터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보이는 홍차 전문가, ‘홍차 언니’가 티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의 티 베리에이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기획한 도서로써 티 베리에이션의 실전 기술과 새롭게 창조한 112종의 레시피를 수록했다.

 

티 베리에이션의 기초인 베이스 티의 이해에서부터 6대 티, 허브(또는 티잰), 우유, 초콜릿, 콤부차 등 각종 부재료 그리고 각 음료에 맞게 대미를 장식하는 가니쉬와 토핑 등 기본적인 지식과 6대 분류의 티를 기반으로 하는 티 베리에이션의 연출과 실전 레시피들을 화려한 사진과 함께 선보인다.

 

또한 오늘날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무카페인(또는 디카페인)’ 허브 음료의 베리에이션 테크닉을 비롯해 다양한 티의 시럽을 기반으로 하는 아이스티, 밀크티, 셔벗, 칵테일, 목테일, 티 칵테일 등 112종의 음료를 쉽고 간편하게 만드는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