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중국 고도 시안에 리츠칼튼 호텔 오픈, 현대적 디자인과 전통요소가 어우러진 최고의 경험 선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의 리츠칼튼(Ritz-Carlton)이 리츠칼튼 시안(The Ritz-Carlton, Xi’an) 개관을 발표했다. 리츠칼튼 시안은 중국의 부동산 투자회사인 종다종팡신(Zhongda Zhongfangxin) 소유로, 현지 문화와 역사, 미식에 대한 현대적 해석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시안의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시안은 중국의 가장 유서 깊은 도시이자, 20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전설적인 병마용(Terracotta Warriors)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다. ‘중국 문명의 요람’으로 널리 알려진 시안은 중국 산시성의 성도로,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진 중국 4대 옛 수도 중 하나이며 중국의 13개 왕조에 걸쳐 도읍지 역할을 했다. 시안은 고대 실크로드의 동단으로 오늘날 중국의 가장 중요한 무역 교차로이기도 하다.

 

리츠칼튼 글로벌 브랜드 리더 리사 홀러데이(Lisa Holladay)는 “과거의 장엄함과 현재의 생동감, 미래의 잠재력을 아우르는 도시 시안에 리츠칼튼의 전설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리츠칼튼 시안은 고유한 장소성을 창조하면서도 시안의 역동적인 문화유산을 적극적으로 포용하여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진정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가오신 구(Gao Xin District)의 비즈니스 중심지에 위치한 리츠칼튼 시안은 병마용, 대안탑(Great Wild Goose Pagoda), 구시가지 성벽 등 다양한 역사문화지에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레메디오스 스튜디오(Remedios Studio)가 디자인한 호텔은 시대를 초월하는 럭셔리와 함께 시안 고유의 정신을 되살려낸다. 현지 장인들의 전통 문양 모티프로 완성된 호텔 인테리어는 시안의 건축과 역사, 문화에 대한 오마주인 동시에 시안의 숨겨진 면모를 발견할 수 있는 길로 여행객들을 초대한다. 시안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끼고자 하는 여행객들은 오후에서 밤으로 넘어가는 시간에 전통 비파 연주와 현지식 음료 및 스낵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은 섬세하고 안락한 휴식처인 31실의 현대적인 스위트룸을 포함,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총 28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클럽플로어(Club Floor) 투숙객들은 호텔 23층에 위치한 더 리츠칼튼 클럽라운지(The Ritz-Carlton Club Lounge)에서 도심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온종일 뛰어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전용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리츠칼튼 시안에 위치한 4곳의 시그너처 다이닝 레스토랑은 시안 요리문화의 정수를 선사한다. 올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는 시안 키친(Xian Kitchen)에서는 깔끔한 디자인과 시안 특유의 분위기 속에서 로컬 요리와 웨스턴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일본 데판야끼 레스토랑인 타스로(Tasuro)는 6개의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다양한 종류의 사케와 함께 신선한 계절 특산물과 재료로 만든 요리를 선보인다. 징 쉬안(Jing Xuan)에서는 우아하고 세련된 환경에서 최고 수준의 정통 광동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트렌디한 플레어(Flair)는 180도 시내 전경과 함께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제조하는 칵테일로 고객들을 사로잡는다.

 

투숙객들은 피트니스 센터(Fitness Center)에서 여행 중에도 평소의 웰니스 루틴을 유지할 수 있으며, 요가 스튜디오에서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다. 리츠칼튼 스파(The Ritz-Carlton Spa)는 고객들이 시안 고유의 문화를 느끼는 동시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객별 맞춤 서비스와 독점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트리트먼트를 통해 중국의 고대 미용 기법 및 천연 방식을 떠올리게 하는 중국의 전통을 경험할 수 있으며, 현지 재료들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파 메뉴 중 하이라이트는 실크 리바이버(Silk Reviver)로 레스큐 릴리스 마사지(rescue release massage), 등 각질제거(back exfoliation), 실크 랩을 이용한 페이셜 및 시그너처 두피 트리트먼트 등 유구한 전통 기법을 이용해 마음을 정화시키고 몸을 건강하게 만든다.

 

첨단 시설을 갖춘 연회장에서는 비즈니스 미팅부터 대규모 사교 행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다. 특히 아름다운 야외 정원으로 연결되는 주니어 볼룸(Junior Ballroom)은 특별한 이벤트나 로맨틱한 웨딩 장소로 적합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중화권 최고운영책임자(COO) 겸 매니징 디렉터인 헨리 리(Henry Lee)는 “역사적인 도시 시안에서의 리츠칼튼 호텔 개관을 통해 중국 주요 문화도시 내 리츠칼튼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중국 서부 지역을 찾는 중국 상류층이나 국제 여행객들은 더욱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리츠칼튼 시안은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시안과 같은 여행지를 탐색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우리의 변함없는 의지를 보여준다.”고 전했다.

 

###

 

리츠칼튼 호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의 리츠칼튼 호텔(체비 체이스, 메릴랜드)은 현재 30개 국가 및 지역에서 1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예약 관련 내용은 웹사이트 www.ritzcarlton.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news.ritzcarlton.com이나 트위터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리츠칼튼 호텔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 의해 전액 출자된 자회사로, 메리어트 본보이 리워드에 참여하고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메리어트 리워즈(Marriott Rewards), 리츠칼튼 리워즈(The Ritz-Carlton Rewards),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을 대체하는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호텔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들은 호텔 숙박 포인트를 획득 및 적립할 수 있고 회원 전용 금액과 같은 엘리트(Elite) 등급을 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에 가입하거나 자세한 정보는 MarriottBonvoy.marriot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