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힐튼, 'Hilton Japan Appreciation Event Travel Mart & Dinner' 개최



지난 3월 16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Hilton Japan Appreciation Event Travel Mart & Dinner'가 열렸다. 이 행사에는 Joris Vanzieleghem 한일 지역 총괄 본부장과 Timothy Soper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을 비롯한 힐튼 일본 및 한국 15개 호텔 총지배인과 담당자가 호스트로서 참여했다. 이들은 국내 여행 업계 관계자를 초청해 각 호텔을 소개하고, 국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세일즈를 펼쳤다. 특히 콘래드 오사카와 힐튼 부산은 올해 오픈을 앞둔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각 호텔의 세일즈 부문인 Travel Mart 이후 칵테일 파티와 저녁 만찬이 이어졌다. 더욱 편안한 자리에서 힐튼 관계자와 참석자는 서로의 사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 힐튼 Timothy Soper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은 "현재 힐튼은 일본과 한국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업계 관계자와 새로운 정보를 교환하고, 성원에 감사를 전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한 호텔은 총 15개로, 각각 콘래드 도쿄, 힐튼 도쿄, 힐튼 도쿄 베이, 힐튼 도쿄 오다이바, 힐튼 나리타, 힐튼 오다와라, 힐튼 나고야, 콘래드 오사카, 힐튼 오사카, 힐튼 후쿠오카, 힐튼 니세코 빌리지, 힐튼 오키나와 차탄, 더블트리바이힐튼 나하, 더블트리바이힐튼 나하 슈리성, 힐튼 부산 등이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호텔&레스토랑>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