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1 (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그랜드 오픈

지금껏 경험한 적 없는 꿈의 놀이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2년 동안 준비한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Paradise Kids Village)’를 2월 17일 그랜드 오픈한다. 이 곳은 SONY, BMW, HABA, WOONGJIN 등 글로벌 메이저 브랜드들이 참여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내 아이 전용 놀이 공간이다.
약 400평의 대규모 실내공간으로 만들어진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크게 4가지 존으로 구분된다. 먼저 독일 명차 브랜드 BMW 그룹에서 만든 미취학 전용 드라이빙 존에서는 BMW 키즈 모빌리티로 드라이빙 체험을 하며 즐겁게 안전교육 체험 및 교통 법규 등을 배울 수 있다.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에서는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VR(가상현실) 게임존과 GT Sports(레이싱존)존 등 플레이스테이션의 최신 게임을 만날 수 있다.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의 키즈 라운지에서는 클래식한 장난감부터 기하학적인 입체 퍼즐까지 프리미엄 교구 놀이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국내 최고 교육문화기업인 웅진씽크빅의 웅진 북클럽에서는 독서와 학습 디지털 콘텐츠 약 1만여 개가 탑재된 웅진북클럽 북패드와 1500여 권 아동 도서를 볼 수 있다.
이밖에 부모들의 대기 공간과 수유실 등의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놀이 강습과 교구 수업 등의 아이들 전용 클래스 등도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오픈 기념으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패키지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 시설 
SONY Playstation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 부산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체험존이자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존이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 3D 체험 게임, 스릴을 만끽 할 수 있는 레이싱 카 등 플레이스테이션 최신 게임을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게임 등을 더욱 넓고 세련된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게임 컨텐츠 보강)
 
BMW Kids Driving Zone (BMW 키즈 드라이빙 존) : 세계적인 독일 명차 브랜드 BMW 그룹에서 만든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이다. 해당 공간에서는 다양한 교통 안전 교육 체험을 통해 아이들이 BMW 키즈 모빌리티로 드라이빙 체험을 하며 즐겁게 교통 법규를 배울 수 있다.
 
HABA Kids Lounge (하바 키즈라운지) –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를 만나 볼 수 있는 키즈 라운지다. 전통 유럽풍 디자인이 돋보이는 목재 장난감 하바는 나무 블록 쌓기, 동물 모양 블록 쌓기, 미끄럼틀 등 클래식한 장난감부터 기하학적인 입체 퍼즐까지 프리미엄 교구와 함께 영유아 아이들이 즐겁고 신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교구컨텐츠 보강)
 
WOONGJIN Book Club(웅진 북클럽) – 국내 최고 교육문화기업인 웅진씽크빅의 유명 도서와 교구가 있는 서가 코너가 운영된다. 여기에는 아이들의 연령대(1~13세)에 맞는 도서 1,500여 권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독서와 학습 디지털콘텐츠 약 1만여개가 탑재된 웅진북클럽 북패드도 체험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