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SMT 서울 펜트하우스,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꽃, 그리고 밸런타인데이’ 선보여



SM 엔터테인먼트의 복합외식공간 SMT 서울의 펜트하우스가 연인의 로맨틱한 디너를 위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꽃, 그리고 밸런타인데이’를 선보인다. 많은 샐러브리티의 단골 플라워 샵으로 유명한 플라워 & 파티디자인샵 르자당 플라워와 콜라보한 이번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은 로맨틱한 꽃으로 꾸며진 펜트하우스에서 즐기는 김유재 셰프의 스페셜 코스와 emos 와인 1잔, 스트로베리 초코딥 디저트, 꽃다발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코스는 emos 와인과 그리스 크레타섬에서 직접 공수한 크레타 올리브 오일로 만든 반블랑소스를 곁들인 타파스 요리 등 풍미 가득한 7디쉬 코스로 구성돼 로맨틱한 식사와 로맨틱한 컨셉의 꽃다발로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밸런타인데이 디너를 원한다면 셰프의 스페셜 코스만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8만 5000원부터, 예약제로 운영된다.
SMT 서울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펜트하우스는 오픈된 공간이지만 프라이빗한 라이프 스타일도 보장됨은 물론, 디자이너 양태오의 터치로 마무리된 좌석 배치, 고급스러움과 모던함, 편안하고 섬세한 서비스의 조화로 셀러브리티를 포함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주목 받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2월 11일(토) ~ 14일(화)
예약문의: 02-6240-9303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25-24(압구정로 79길 58)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