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 개관 한달 만에 신흥 웨딩 명소로 부상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올해4월 개관한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서울 용산(이하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이 지난 5일 첫 웨딩 행사를 진행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육군본부 주관으로 열린 이번 웨딩은 코로나19 등 여건 상 혼례를 올리지 못한 육군 모범장병 5쌍이 함께 식을 올리는 합동결혼식으로 진행되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파르나스호텔은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에서 결혼식을 올린 장병 부부들의 앞날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2200여만 원의 지원금을 쾌척했다.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은 5성급 호텔에 준하는 서비스와 최신 시설, 그리고 기존 4성급 호텔에서 볼 수 없었던 200명 이상 규모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어 오픈 전부터 웨딩 예약 문의가 쇄도했다. 개관한지 불과 1개월 남짓임에도, 확정된 연내 웨딩 예약이 이미 100건이 넘었다.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은 최첨단 조명 및 음향 연출, 특수효과, 영상 상영 장비 등 차별화된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웨딩 전문 플라워 업체가 호텔 내 입점하고 있어 웨딩 행사에 최적의 요건을 갖추고 있다.

 

연회장 내부와 호텔 전반의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웨딩의 품격을 한층 올려주며, 웨딩의 성격과 규모에 따라 뷔페 및 코스 메뉴 등 다양한 식사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국가 정상급 귀빈을 대상으로 한 국제 행사를 비롯하여 수많은 대규모 웨딩을 진행해 온 서비스 전문가들로 구성된 연회팀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세세한 니즈까지 충족할 수 있다.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은 용산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어 서울과 지방에서 방문하는 하객 모두를 위한 최적의 접근성과 교통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은 8개 객실 타입의 총 274개 객실을 보유하여 하객들에게 프리미엄 숙박 제공이 가능하며, 가족 및 그룹 투숙객들을 위해 패밀리 트윈 객실 및 2층 침대를 포함 총 3개의 침대가 구비된 쿼드러플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은 5성급 호텔에 필적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 인력과 최첨단 설비를 갖춘 대형 연회장, 최적의 접근성과 하객들을 위한 다양한 유형의 객실까지 완벽한 웨딩 행사를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어 웨딩 예약률이 매우 높다.”며 “새로운 웨딩 핫플레이스로 육군 장병 및 군무원들은 물론 민간인들의 웨딩 문의와 예약이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