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2 (금)

호텔&리조트

에이퍼스트호텔 명동, 고궁에서의 한복 나들이 봄 패키지 출시!


복궁과 덕수궁이 10분 거리 내에 위치한 에이퍼스트호텔 명동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한복을 입고 고궁을 거닐 수 있는 체험형 한복 대여 패키지를 선보인다.


홈페이지를 통해 <Spring Awakening(스프링 어웨이크닝)> 패키지를 예약하면, 호텔 객실 이용과 함께 경복궁역에 인접한 최대규모 한복 렌탈샵 ‘참한복’에서 한복을 착용하고 주변 고궁과 광화문 대로를 거닐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전 세계의 이목이 한국으로 집중하고 있는 지금, 다양한 문화 체험을 결합한 에이퍼스트호텔 명동만의 가치 있는 패키지로 외국인 관광객을 사로잡는 동시에 국내 고객에게도 색다른 체험을 선사했다.


호텔 방문객 뿐만 아니라, 자신의 봄나들이 사진을 SNS에 인증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해 온라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1등에게는 호텔 2층 2Thirsty 매장의 프리미엄 카나페와 스테이크가 제공되는 와인 무제한 뷔페 이용권, 2등에게는 프리 스낵 쿠폰을 증정한다.


장기원 총지배인은 “3-4월 <Spring Awakening> 한복 체험 패키지를 시작으로, 청계천 나들이, 가정의 달 기념 가족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라며 “국내 고객님들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찾아온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4개국어(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로 제작된 호텔과 고궁 근처 관광지도를 제공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퍼스트호텔 명동의 2018 봄 패키지 외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http://www.afirsthotelgroup.com/ko/)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