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는 오는 13일 양재동 aT센터에서 대학 통합 행사인 ‘2019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제 5회를 맞이한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은 그간의 진행 경험을 살려 한층 더 완성도 있는 볼거리와 재미거리, 배움 거리로 마련되었다. 졸업작품발표회, 전공체험관, 뷰티콘테스트, 취업박람회 등 4가지 주요 테마로 구성되어 행복한 정화인의 끼와 재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특히, 미용예술학부에서 준비한 졸업작품발표회는 뉴트로를 주제로 210여 개의 작품이 발표 및 전시되며, 기술과 예술성뿐만 아니라 시대와 역사에 대한 이해와 해석까지 담아낸 작품세계를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뷰티콘테스트에는 예비 미용인을 꿈꾸는 전국 고등학생 280명이 참가하여,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4개 부문에서 경쟁을 펼칠 예정이며, 최우수상인 총장상을 수상하는 4명의 학생에게는 상금과 정화예대 입학시 한 학기 전액 장학금이 지급된다.
또한, 각 전공의 특성을 가장 잘 나타낸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전공체험관에서는 12개 전공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예비 신입생들에게 각 전공의 특성을 이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함께 열린 취업박람회에는 정화예술대학교 졸업생 채용을 희망하는 50여개의 유수한 산업체들이 인재 선점을 위해 참여하며 산업체 담당자 및 참가 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1300여 명의 재학생이 참여 예정이다.
한편, 정화예술대학교는 설립이념을 계승하기 위한 미용예술, 사회복지학부와 지역사회 핵심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방송·영상, 공연예술, 실용음악, 관광, 외식산업학부의 7개 학부 19전공 체계를 구축하고 정화만의 특화 교육을 구현하기 위한 다각적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수시2차 신입생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