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킹닷컴, 2024년 지속가능한 여행 보고서 발표
-
‘맨발路 강원걷자!’ 맨발걷기(어싱, Earthing) 프로그램 운영
-
클룩, ‘2024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2년 연속 수상
-
호텔스닷컴, ‘긴 휴가가 항상 좋지는 않아’…한국인 70%, 가족 여행은 2-3일간의 국내 여행이 제격
-
스카이스캐너, 젊은 여행객의 첫 해외여행 행태 분석 - Z세대 여행객의 재발견, ‘첫 해외여행은 인기 여행지로!’
-
관광공사·건강보험공단, 코리아둘레길 연계 국민 건강 증진 위해 맞손
-
서울시관광협회(STA), 나가사키현 정부와 관광교류 확대 추진
-
클룩, '외국인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 론칭 3달 만에 예약 14배 ↑
-
[Focus On] 3377 서울관광 미래비전을 위한 2024년 서울시 관광 전략
-
에이비스(AVIS) 렌터카, 한국인 해외여행객을 위한한국 공식 웹사이트 그랜드 오픈
-
달라진 중국인 방한 관광 수요, 2-3선 도시까지 맞춤형 총공략
-
한국관광공사-삼성전자, 국민 건강과 관광 활성화 위해 맞손
-
한국관광공사, 2024년 강소형 잠재관광지 13곳 선정
-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튤립 축제 ‘튤립 트래블’ 개최
-
연극형 문화해설을 접목한 관동별곡 테마 인문학 여행 프로그램 성료
-
일본 4월 황금연휴 해외 여행지 1위는 단연 ‘한국’
-
-
싱가포르관광청, 농심과 협업 맺고 신제품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개발 참여
-
K-컬처의 모든 매력을 한곳에 담다, 한국방문의 해 팝업 오픈
-
한국관광공사, 카자흐스탄에 K-교육여행 열풍 일으키나
-
서울특별시관광협회, '2024 서울 관광시장 다변화 추진위원회' 회의 성료
-
한국관광공사ㆍ서울시, 중대형 국제 이벤트 유치를 위해 힘 합친다
-
아쿠아플라넷, 여수 신년 맞아 역대급 리뉴얼 단행
-
2024 내 나라 여행박람회, 3월 28일부터 에이티(aT)센터에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