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투어리즘&마이스

9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및 추석 연휴, 한강 유람선에서 벨기에 맥주 축제 진행

-한강 크루즈, 벨기에 맥주, 치킨, 베이커리, 디저트 바 등 패키지 구성

 

벨기에 맥주 축제가 여의도 한강 이크루즈에서 9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및 추석 연휴 기간동안 진행된다. 

 

이랜드 이크루즈, 벨기에 플랜더스 투자무역 진흥청, 벨기에 관광청 및 대표적인 벨기에 맥주 수입사들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축제는 지난해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개최되어 큰 호응을 얻었던 벨기에 맥주 축제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축제는 저녁 7시에 출발해 다양한 서울 야경을 감상하는 70분짜리 한강 유람선 달빛뮤직 크루즈, 맥주에 가장 어울리는 음식이자 한강 대표 먹거리인 치킨 플래터, 11종류로 구성된 베이커리 및 디저트바 이용, 기념 맥주잔 그리고 벨기에 맥주로 구성된 푸짐한 패키지로 제공될 예정이다.  

 

 

맥주 축제에 참가하는 벨기에 맥주 수입사인 바운티 S&B 관계자는 “벨기에는 수도원과 가문에서 오랫동안 내려온 맥주 주조의 전통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나라다. 새로운 맥주를 개발하기 위한 창의적인 시도를 멈추지 않는 열정 덕분에 늘 다양한 맥주가 선보이기도 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맛, 색 향, 알콜 도수, 역사와 양조 방법까지 각각 다른 9가지 종류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벨기에 맥주 축제 패키지는 9월 매주 금요일인 1, 8, 15, 22일과 추석 연휴인 9월 27-29일까지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예약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