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카페&바

한국애플리즈, 사과와인 증류주 ‘비긴나인틴’ 출시

 

  
국내 최초 사과와인 전문기업 ㈜한국애플리즈(대표 한임섭)가 100% 경북 의성 사과 원료로 숙성시킨 사과와인 증류주 ‘비긴나인틴(Be:gin19)’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비긴나인틴’은 한국애플리즈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출시전부터 전통주 마니아 사이에선 입소문과 함께 기대를 모은 프리미엄 전통주다. 전통주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 마니아를 위해 원료부터 향, 풍미까지 차별화를 꾀했다. 인공감미 없는 100% 국내산 사과 증류 원액과 사과 농축액 등을 원재료로 사용했으며, 전통 옹기에서 숙성시켜 달콤한 사과향과 전통주 특유의 깊은 맛까지 담아냈다. 알코올 도수 19%로, 전통주는 고도수라는 편견도 낮췄다.

 

한 업계 관계자는 “수입 와인 시장이 소폭 감소 추세인 반면, 전통주 시장은 22년 기준 1,000억 원대의 매출을 기록하며 성장 중”이라며, “전통주 인기가 지속되기 위해선 품질 향상과 종류의 다양성이 시장의 과제였는데, 고품질의 사과와인 증류주 출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긴나인틴’은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박람회 부스를 찾는 방문객에겐 신제품 비긴나인틴부터 한국애플리즈의 다양한 제품 시음 기회를 제공하며, 제품 10% 할인 및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애플리즈 한임섭 대표는 “전통주는 막걸리, 소주만 떠올리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료의 전통주, 증류주를 선보이고 싶었다”며, “앞으로 K와인의 세계화를 위해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한국의 K와인, 전통주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비긴나인틴은 7월 10일부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정식 판매한다.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통해 제품 구매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10명 한정 '방짜유기 잔' 패키지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애플리즈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애플리즈는 국내 최초 사과와인 전문 제조 및 판매하는 K와인 대표 기업이다. 1996년 와이너리 설립 이후 해외 유명 와인품평회에서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2021년 수출 삼백만불의 탑을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 인정받아왔다. 2023년에는 미국과 뉴질랜드, 호주, 태국 등 3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사이더 ‘애피소드’, 과실주 ‘더 찾을수록’, 디저트와인 ‘한스오차드’, 15년산 정통 브랜디 ‘금과명주’등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