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9 (월)

카페&바

서머홀 증류소, 청담동 베로나에서 ‘더 브루디 헨 브랜드 데이 파티’ 개최

 

서머홀 증류소 코리아는 블렌디드 위스키 더 브루디 헨(The Broody Hen)이 청담동 베로나(청담동 86-6, 지하 1층)에서 ‘헨 하우스(Hen House)’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헨 하우스 파티는 더 브루디 헨의 기원을 알리기 위해 네덜란드에서 처음 시작됐으며, 서머홀 증류소의 다양한 위스키가 소개되는 자리다. 입장료는 10만원이며, 입장 시 더 브루디 헨 블렌디드 위스키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다만 수용 가능한 인원이 35명이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 입장과 이용 시간이 제한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DJ 기쁨과 함께하는 디제이 파티 등 2022년의 마지막 밤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더 브루디 헨과 진저에일로 만든 시그니처 칵테일 ‘더 브루디 헨 하이볼’을 비롯해 더 브루디 헨으로 만든 다양한 칵테일과 굿즈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더 브루디 헨 브랜드 데이는 12월 31일 오후 7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한국 서머홀 증류소는 영국 스코틀랜드 본사와 정식 계약을 통해 스코틀랜드 위스키를 포함한 다양한 주류 제품을 한국에 공급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