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에도 운동을, 웨스틴 호텔 & 리조트, TRX와의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2017.12.14 09:50:31


웨스틴 호텔 & 리조트가 TRX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  전 세계 200개가 넘는 웨스틴워크아웃 피트니스 스튜디오(WestinWORKOUT Fitness Studios)에서 도입한다.

두 브랜드는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TRX 앱에서 고객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선별된 피트니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달리기를 위한 맞춤형 사전 운동을 만들어 웨스틴 고객이 TRX 기구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따라서 다음 달부터 웨스틴워크아웃 피트니스 스튜디오에서는 비행기 혹은 사무실에서 장시간 앉아있는 여행객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 된 맞춤 운동을 제공한다.

즉 고객은 마라톤을 위한 훈련이든 맞춤형으로 수많은 기능적 운동을 할 수 있는 TRX를 사용할 수 있다. 웨스틴과 TRX는 새롭고 다이내믹한 TRX 앱을 통해 참신하고 선별된 컨텐츠를 도입함으로써 고객이 TRX 기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자 생체 인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트레이닝 팁과 함께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인 이어(in-ear) 오디오 코칭으로 완성된 TRX 앱은 여행객이 여행 중에도 그들의 평소 운동 습관을 쉽게 유지할 수 있도록 TRX 마스터 강사가 진행하는 무료 강습 비디오를 제공한다.

한편 웨스틴은 ‘렛츠 라이즈(Let’s Rise)’라는 콘셉트로 활동적인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있다. 호텔에 투숙 중에도 딱 맞는 뉴발란스(New Balance) 신발과 의류를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의 기어 랜딩(Gear Lending) 프로그램을 통해 웨스틴은 호텔 업계에서 웰빙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일부 객실과 웨스틴워크아웃 피트니스 스튜디오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펠로톤(Peloton) 커머셜 그레이드 바이크부터 세심하게 선별되어 활력을 주는 슈퍼푸드RX™ 다이닝 메뉴까지, 이 모든 서비스는 브랜드 웰빙의 6가지 핵심 프로그램인 슬립 웰, 잇 웰, 무브 웰, 필 웰, 워크 웰, 플레이 웰(Sleep Well, Eat Well, Move Well, Feel Well, Work Well, and Play Well)을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웨스틴 호텔 & 리조트의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브랜드 리더인 브라이언 포비넬리(Brian Povinelli)는, “우리는 여행객들이 여행 중 일상생활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지속적으로 발견해왔다.”며, “TRX와 파트너십을 맺어 TRX의 간단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구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웨스틴 고객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효과적인 운동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TRX의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랜디 헤트릭(Randy Hetrick)은 “TRX는 모든 사람들에게 세계 정상급의 트레이닝과 피트니스 기구를 제공한다.”고 말하며, “웨스틴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은 꿈을 현실로 만들어 고객들이 여행 중에도 좋아하는 운동을 계속 할 수 있게 돕는다.”고 강조했다.   

웨스틴과 TRX의 독점 브랜드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westin.com/TRX에서 확인 가능하다









2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