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5.03.06 (목)

카페&바

"진한 커피로 완성하는 소소한 일상"… 네스프레소, '아보하' 반영한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 출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2025년 주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 개념을 반영한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 캠페인을 전개한다.

 

'보통의 하루를, 더블로 진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화려한 순간보다 평범한 일상을 소중히 여기는 '아보하' 트렌드에 맞춰, 하루의 소소한 순간 속에서 깊고 진한 커피 한 잔이 주는 만족감에 주목했다.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커피와 함께하는 보다 깊은 여유를 통해 일상의 소중함을 강조하고자 한다.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 커피는 특히 한국인이 선호하는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해 버츄오 커피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군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라테를 즐겨 마시는 한국 소비자들은 시간이 지나도 풍미가 유지되는 '더블샷' 스타일의 커피를 선호하는데,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는 이러한 취향에 맞는 깊고 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더블 에스프레소 라인업에는 △더블 에스프레소 스쿠로 △더블 에스프레소 돌체 △더블 에스프레소 키아로 △아이스 레제로 △비앙코 도피오 포 밀크 등이 있으며, 80ml 용량의 캡슐 하나만으로도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물, 얼음, 우유 등을 더하면 간편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라테를 완성할 수 있어 '홈카페족'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머신 '버츄오 팝 라일락'도 선뵀다. 다양한 컬러와 컴팩트한 크기로 사랑받는 버츄오 팝에 봄에 어울리는 신규 컬러 라일락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당 머신에는 커피를 얼음이나 우유에 더해 마시는 경우를 위한 '아이스&라테' 모드가 적용되어 있어, 추출 버튼을 더블 클릭할 경우 230ml 머그 사이즈 이상의 커피를 더 진하게 추출해 고소하고 산뜻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올해의 트렌드로 떠오른 '아보하'는 화려한 순간보다 평범한 하루를 소중히 여기는 움직임을 의미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진한 커피 한 잔이 주는 만족감을 통해 평범한 일상을 더욱 의미 있게 즐기고, 집에서 손쉽게 '더블샷'의 깊은 풍미를 느끼며 자신만의 여유로운 커피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한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