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원하신다면? 호텔에서 선뵈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살펴보세요!
WHite Day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선뵈는 ‘네쥬 케이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베이커리 브랜드인 몽상클레르에서 네쥬 케이크를 3월 8일부터 출시한다. ‘네쥬(Neige)’는 프랑스어로 ‘순백’을 의미하는 케이크로, 깨끗한 순백의 사랑을 새하얀 하트 모양의 케이크로 구현했다. 겉은 라임 제스트를 곁들여 새하얀 바닐라 무스에 상큼한 맛을 더하고, 속에는 새콤달콤한 블루베리와 블랙커런트, 하단은 바삭한 식감의 비스퀴조콩드와 바니유로 마무리했다. 가격은 7만 7000원(부가세 포함).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온라인 예약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며, 3월 8일부터 3월 14일에 몽상클레르 반얀트리점에서 픽업할 수 있다.
02-2250-8171
라한호텔
기념일 위한 ‘더로맨틱 프로포즈’, ‘셀러브레이션 모먼트’ 패키지
라한호텔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의 ‘더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는 특별한 날의 감성에 맞게 꽃다발, 화병, 풍선, 액자 등으로 꾸며진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이용권(2인)으로 구성된다. 6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체크인 7일 전까지 유선을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라한호텔 포항의 ‘셀러브레이션 모먼트’ 패키지도 객실 1박, 조식 이용권(2인),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에 다양한 기념일에 맞는 문구가 적힌 고객 맞춤형 메시지카드가 포함된 구성이 10만 원대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꽃다발 또는 꽃바구니도 사전에 준비돼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감동적인 순간을 맞이할 수 있다.
www.lahanhotels.com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화이트 데이 커플 호캉스, ‘로맨틱 다이닝@카페&바 72’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에서는 화이트 데이 기념일을 맞이해 연인들을 위한 커플 호캉스 패키지를 선뵌다. 로맨틱 다이닝@카페&바 72 패키지는 객실 1박, 카페&바 72 디너(랍스터 스테이크, 전복파스타, 시저 샐러드,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1병 택1), 포포인츠 구로 던킨 할인 바우처, 무료 주차 서비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또한, 카페&바 72에서 디너만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2인 기준 12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02- 6905-9500
Dining
카시아 속초
그릴 레스토랑 ‘포고’, 가성비 수요층 겨냥한 ‘오 마이 런치’
카시아 속초 26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인 포고(Fogo)에서 런치 타임 오픈과 함께 해당 시간대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코스 메뉴인 오! 마이 런치(Oh! My Lunch!)를 선뵌다. 오 마이 런치는 리코타 치즈 딥 샐러드와 셰프가 매일 선정한 오늘의 수프로 시작되며, 메인 메뉴의 경우 소고기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가자미 필레 스테이크,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중 취향대로 선택해 맛볼 수 있다. 식후 디저트로는 포고의 시그니처 메뉴인 티라미수가 제공되며, 음료는 차와 커피 중 고를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4만 9000원이며,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의 경우 2만 원이 추가된다.
033-680-8210
시그니엘 부산
부산의 특색 있는 식재료로 만든 ‘차오란’ 신메뉴
1920년대 홍콩의 화려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재현한 차오란은 <2024 미쉐린 가이드 부산>’에 등재된 부산 호텔업계 유일의 레스토랑으로 5월까지 롯데호텔 31년 경력의 정용재 시그니엘 부산 총괄셰프가 준비한 딤섬 셀렉션 1종과 점심, 저녁 세트 메뉴 각각 3종을 선뵌다. 주중 메뉴인 딤섬 셀렉션은 하가우, 트러플 딤섬 등 3종의 모둠 딤섬과 모둠 튀김 딤섬, 꿀 소스 돼지 바비큐, 총유면 등으로 구성됐다(7만 5000원). 점심과 저녁 세트 메뉴는 부산 지역의 특색 있는 식재료와 트러플 등으로 만든 상탕 소스 케일 생선찜, 송로 포티니 버섯 요리와 건 가리비 대게살 수프, 지존 갈비, 진주 완자 등이다. 가격은 점심 세트는 구성에 따라 7만 5000원부터, 저녁 세트는 13만 5000원부터다.
051-922-1250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중식 코스 메뉴부터 스시 오마카세까지 풍성한 ‘파인 다이닝 런치 페스타’
주중 한정 운영되는 파인 다이닝 런치 페스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과 일식 대가들이 요리한 고품격 건강식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원기 회복에 탁월한 최상급 제철 재료를 듬뿍 넣은 메뉴들로 준비했다. 먼저, 중식당 ‘남풍’에서는 레스토랑 인기 보양식을 대거 포함한 스페셜 코스 메뉴로 매생이로 만든 류산슬, 흑송로 갈비살 구이, 수제 딤섬 2종과 냉채 등을 선뵌다. 일식당 ‘사까에’는 현지 본연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영양만점의 스시 오마카세를 준비, 계절 해산물을 고루 활용한 전채 요리와 스시 10종, 제철 생선구이, 게살 계란찜 등이 제공된다.
051-742-2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