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KGC인삼공사에서 선보이는 고기능 레드 진생 비건 뷰티 브랜드 랩1899(LAB 1899)와 함께 ‘비건 뷰티 위드 랩1899 패키지(Vegan Beauty with LAB 1899 Package)’를 오는 6월 12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건 뷰티 위드 랩1899 패키지’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과 1899년부터 홍삼을 연구해온 정관장의 노하우로 ‘레드 진생 비건 뷰티 테크놀로지’를 구현해 고기능 비건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건&클린뷰티 브랜드 ‘랩1899’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객실 패키지다. 객실 (프리미어 룸, 디럭스 룸 또는 스위트)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랩1899의 레드 진생 콜라겐 핸드 크림 & 레드 진생 콜라겐 바디 로션 세트로 구성된다. 패키지 투숙객은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식물성 원료로만 만드는 비건 뷰티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객실 패키지는 비건 뷰티 트렌드에 발 맞춰 호텔 투숙과 함께 랩1899의 고기능 비건 뷰티 솔루션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랩1899의 레드 진생 콜라겐 핸드 크림은 주름 개선 기능을 갖춘 저자극 비건 핸드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밀키 크림 텍스처가 손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환하고 매끈한 손으로 가꿔준다. 레드 진생 콜라겐 바디 로션은 탁월한 목 주름 개선 효과를 입증하고, 바디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고기능 비건 바디 로션이다.
두 제품 모두 홍삼에만 존재하는 진귀한 진세노사이드 5종이 함유된 진세닉베리어™(특허받은 공법으로 담아낸 독자적 뷰티 소재)가 들어 있어 피부에 건강하고 탄탄한 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편안하고 싱그러운 ‘프레시 그린 허벌’ 향으로 바를 때마다 은은하고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프랑스 이브 비건’, ‘독일 더마 테스트 완료’, ‘EWG GREEN 안전한 원료 사용’ 인증을 획득하고, 제품에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비건 뷰티 위드 랩1899 패키지는 6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예약은 예약팀 또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공식 홈페이지 및 메리어트 본보이 앱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