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장기 투숙 고객들을 위한 생활 편의 시설 공간 ‘두두 라운지(DODO LOUNGE)’에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확장 오픈했다.
최근 투숙을 넘어 일과 휴식을 즐기는 생활형 공간으로 변화하는 호텔업계 패러다임에 발맞춰 개관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은 투숙객 간 소셜 네트워킹이 가능하다. 120인치 대형 스크린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시네빔, 투숙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켓볼 및 다트 플레이존, 쾌적한 휴게 라운지 등의 시설이 구비돼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해외 여행 대신 호텔 ‘한 달 살기’를 경험하고자 하는 장기 투숙객들을 위해 지난해 오픈한 서울드래곤시티의 ‘두두 라운지’는 주방 도구가 구비돼 기본적인 취사가 가능한 공유 주방, 세탁기는 물론 건조기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세탁실 등 장기 투숙객들의 생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공용 공간이다. ‘두두 라운지’는 서울드래곤시티 2층 아케이드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드래곤시티의 장기 투숙 고객이라면 누구나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장기 투숙객들은 피트니스 무료 이용 및 사우나 특전, 조식 특전 및 셰프들의 조식 서비스(월 2회) , 호텔 내 레스토랑 할인, 무료 주차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점차 늘어나고 있는 장기 투숙 수요에 발맞춰 내 집같이 안락하고 여유로운 호텔 편의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확장 오픈한 ‘두두 라운지’에서 엔터테인먼트까지 즐길 수 있는 호텔 라이프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