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NS상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미국 퓨전 디저트가 있다. 바로 미국 플로리다에서 넘어온 ‘랑군’이라는 디저트로 게살과 크림치즈, 파가 혼합돼 속은 부드럽고 매콤하지만 겉은 바삭한 튀김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아이들과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디저트 식품으로 미국 내 레스토랑 및 푸드쇼 등에서 인기 상품으로 등극해 한국으로 건너오게 됐다.
한 입에 쏙 넣어 즐길 수 있는 크기로 다양한 파티 음식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아이들에게는 더할 나위없는 최고의 간식이자 어른들에게는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맥주 친구’라는 찬사를 얻고 있다.
‘플로리다 랑군’을 론칭한 리코푸드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본사를 두고 있다. 현재 미국 현지에서 다수의 레스토랑과 카페 등을 운영하고 있고 F&B 메뉴 및 콘셉트 개발 등으로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와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우선으로 해 보다 건강하고 가치있는 외식문화를 선도하고자 한다.
리코푸드코리아는 2017년 한국진출을 통해 한국지사를 설립, 인천에 식품제조공장과 서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국내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플로리다 랑군 매장에서는 풍미와 향이 풍부한 랑군을 커피와 음료, 맥주와 함께 제공해 SNS상에서는 이미 빠른 속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플로리다 랑군 SNS(https://www.instagram.com/florida_rangoon/)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