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2 (금)

호텔&리조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럭셔리 컬렉션, 중국 나 로터스 호텔 오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럭셔리 컬렉션(The Luxury Collection)이 중국 내 8번째 브랜드 호텔로 나 로터스 호텔(Na Lotus Hotel)을 오픈했다. 중국 광시(Guangxi) 지역 수도인 난닝(Nanning)에 위치한 나 로터스 호텔은 고층 랜드마크 빌딩에 입점해 비즈니스 지구 중심부로의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호텔의 현대적인 분위기는 소수민족인 좡족(Zhuang)의 풍부한 전통을 통합하고, 아름다운 데코레이션과 음식 및 웅장한 주변 풍경을 통해 민족의 역사를 보여준다.


호텔의 26개 스위트룸을 포함한 총 290개의 객실은 각각 연꽃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으며, 천장에서 바닥까지 이어진 통유리창을 통해 용강(Yong River)과 청수산(Qingxiu mountain)은 물론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보여준다. 호텔 내부 인테리어는 행복과 번영을 상징하는 농지 등 좡족(Zhuang) 문화의 강한 요소들을 반영했으며, 이 밖에 1100㎡  규모의 연회장과 최신식 헬스장, 그리고 스카이라인을 내려다볼 수 있는 실내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럭셔리 컬렉션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인 안토니 잉햄(Anthony Ingham)은 “세계적인 탐험가들에게 그린시티와 울창한 숲으로 유명한 난닝(Nanning)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히며, “광시 지역의 풍부한 소수 민족 문화를 만날 수 있는 난닝은 여행객들이 럭셔리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완벽한 관문”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더불어, 나 로터스 호텔은 신선한 광시 및 광동지역 요리에 중점을 둔 중식 레스토랑, 나 리안(Na Lian)을 포함해 총 4개 유명 식당을 갖추고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인다. 높은 열정의 요리사들은 고객들에게 지역 부족과 마을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수백 년 된 레시피와 재료를 되살리는 “로스트 레시피”(Lost Recipe)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높은 인기의 소셜 허브,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칵테일과 와인 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달콤한 간식들을 선보이고, 클라우드(Clouds)에서는 세계 각지의 요리를 갖춘 올 데이 다이닝(all-day dining) 서비스를 제공한다. 태국과 베트남 퓨전 레스토랑인 윤유에(Yun Yue)에서는 지역 및 제철 재료로 만든 시그니처 해산물 및 육류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나 로터스 호텔은 난닝의 전통 문화를 탐험할 수 있는 무한대의 경험을 제공한다. 호텔 컨시어지 팀은 고대 신후이 아카데미(Xinhui Academy)의 용 오페라(Yong opera) 방문은 물론, 경치가 좋은 청수산(Qingxiu Mountain)과 아시아에서 가장 큰 덕천 폭포(Detian Falls)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투숙객들은 이외에도 희귀한 돌들로 이뤄져 반짝이는 동굴인 이링옌(Yilingyan)과 고대 마을인 나 리안(Na Lian)과 양메이(Yangmei)를 탐험할 수 있으며, 호텔에서 개발한 체험 패키지, “난닝의 오감”(The Five senses of Nanning)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중국 최고운영책임자이자 매니징 디렉터인 헨리 리(Henry Lee) 는 “광시 지역에 위치한 첫 번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호텔인 만큼, 고객들이 나 로터스 호텔을 방문해 난닝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기를 바란다.”며 “본 호텔은 소수민족인 좡족에게는 희귀한 보석과도 같으며, 전 세계의 여행자들에게 이 매력적인 장소를 보여주게 되어 감격스럽다.”고 전했다.





2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