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W 호텔 월드와이드, 동양의 베니스 쑤저우에 'W 쑤저우' 오픈



오늘 5월 30일, W호텔 월드와이드는 동양의 베니스라 불리는 중국 쑤저우에 W 쑤저우(W Suzhou)를 오픈했다.


쑤저우의 진지호(Jinji Lake) 제방에 자리잡고 상하이를 중심으로 차로 90분 거리에 있는 W 쑤저우(W Suzhou)는 번화가 및 호수 가장자리를 따라 자리한 지역 최고의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쑤저우 공업단지 진지호 도시개발이 소유한 W 쑤저우는 이 지역이 가진 자연과 깊은 교감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스토리로 도시의 건축 유산을 현대적으로 구현한 호텔이다.


쑤저우의 도시 건축 및 디자인의 새로운 중심지인 진지호는 오랜 기간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었던 인접한 수 많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유적지와 대조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명소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활기 넘치는 진지호의 문화 및 상업 중심지는 지난 10년 동안 완전히 자리잡았으며 이제는 비즈니스, 고급 주거 개발 및 제트족 여행객들을 위한 장소로 자리매김 했다.


W 호텔 월드와이드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 앤서니 잉햄(Anthony Ingham)은 이번 W 쑤저우의 오픈에 대해 "우리는 항상 W 호텔을 흥미진진한 새로운 여행지에 소개하려고 노력한다."면서 "혁신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에 대한 공통적인 열정이 있는 곳이라면 세계의 잘 알려진 도시가 아니라도 우리는 호텔 시장을 재정의 할 수 있는 기회를 보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쑤저우는 지난 10년간 급격한 변화를 통해 현대적인 디자인, 예술 및 문화를 받아들이고 글로벌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로 급부상했다. 우리는 W 쑤저우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기를 기대하며 중국에서 떠오르는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에서 W 호텔의 넘치는 에너지와 대담한 디자인을 소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11개의 객실 타입으로 이뤄진 총 379개의 객실 및 스위트룸은 도시의 다양한 요소를 반영한다. 욕조, 책상 및 침대는 모두 공간에 떠 있는 듯한 환상을 불러일으켜 중요한 디자인 스토리로 연결되고 동시에 진지호의 멋진 전망을 선사한다. 2개의 익스트림 와우 스위트(Extreme Wow Suites)를 포함한 총 45개의 스위트룸은 전체적인 여행지의 디자인과 혁신에 대한 기준을 높인다.


또한 W 쑤저우는 1개부터 3개까지의 침실을 갖춘 60개의 서비스 레지던스를 제공하며 장기간 고급스러운 생활을 위해 임대하거나 30일 이상 투숙할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레지던스에 투숙할 경우에는 REZ 및 공동 작업, 사교모임 또는 휴식을 위한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4개의 독특한 레스토랑 및 바는 모두 진지호의 탁월한 전망과 함께 훌륭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전통적인 스페인 요리에 풍부한 상상력을 더한 쑤저우의 첫 번째 정통 스페인 레스토랑, 토로 로코(Toro Loco)는 호텔의 37층과 38층에 위치해 3개의 모든 쑤저우 호수가 바라다 보이는 멋진 전망을 선사하며 고객을 매료시킨다. 고급 중식 레스토랑인 쑤옌(Su Yan)은 현지의 실크 무역을 형상화한 화려한 색상으로 극적인 몰입도를 불러 일으키는 도착 경험을 제공한다. 안으로 들어가면 폭발적인 풍미를 보장하는 지앙저 및 차오저우 요리가 제공된다. 외에도 220석 규모의 키친 테이블(The Kitchen Table)에서 하루종일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도 있다.


현지인들이 어울리기 좋은 우바(WOOBAR)는 W 쑤저우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 18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라운지는 쑤저우에서 가장 활기 넘치는 장면을 연출할 것이며, 세련된 곡선의 디자인과 밝은 자연 채광은 캐주얼한 비즈니스 미팅이나 낮 시간의 사교 모임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가 될 것이다. 밤이 되면 이 공간은 활기찬 칵테일 바로 바뀌면서 2개의 DJ 스테이지에서 다양한 비트가 흘러나온다. 고객은 야외 테라스인 우바 가든(WOOBAR Garden)에서 다채로운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자연스럽게 연결돼 있는 실내외 공간에서 음악을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고객은 36층에 위치한 쑤저우의 최고 수영장인 WET®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트레이드밀, 싸이클링 자전거 및 복싱 기계 등 최신 테크노짐 장비를 갖춘 핏(FIT)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도 있다. 어웨이 스파(AWAY® Spa)는 지방시 제품으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디톡스 뷰티바(Detox Beauty Bar)는 영양가 있는 샐러드와 함께 디톡스 음료 및 건강한 무알콜 음료를 제공해 고객에게 신선한 에너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W 쑤저우는 3500m²가 넘는 공간의 회의실을 마련해 놓았으며 최고의 컨퍼런스 및 시청각 장비를 포함한 최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800m²의 그레이트 룸(Great Room)은 약 900명 수용 가능하고, 행사의 목적에 따라 3개의 공간으로 나눠서 사용할 수 있다. 자연 채광과 아름다운 호수 전망이 영감을 불어넣는 7개의 미팅 스튜디오는 어떠한 유형의 행사에도 적합하다. 이 외에도 야외 공간 아웃온포 테라스(OutOn4 Terrace) 및 우바 가든(WOOBAR Garden)은 최대 230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세련된 칵테일 리셉션을 위한 우아한 세팅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은 웹사이트 (www.whotels.com/suzhou) 에서 가능하다.




2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