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5.04.04 (금)

호텔&리조트

힐튼,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 오픈으로 일본 럭셔리 호텔 시장의 새 시대 열어

- 혁신적인 브랜드 철학과 일본만의 최고급 경험이 어우러진 새로운 럭셔리 스테이 제공해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선도기업 힐튼(Hilton)이 일본 내 첫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 호텔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Waldorf Astoria Osaka)’를 오픈했다. 총 252개 객실을 갖춘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는 탁 트인 스카이라인 전망을 비롯, 뉴욕의 변함없는 품격과 상징성을 오사카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조화롭게 결합한 도심 속 프리미엄 휴식처를 제공한다. 오사카·간사이 엑스포와 벚꽃 만개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는 다채로운 현지 식문화와 교류의 장으로 국내외 투숙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우메키타 지역에 자리해, 브랜드의 정체성에 오사카의 활기를 더해 일본의 문화적·미식적 깊은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오사카의 역사적 명소와 현대적 랜드마크 사이에 자리하고 있으며, 신사이바시의 디자이너 부티크, 도톤보리의 미식 거리, 오사카 성 등 주요 명소들과도 인접해 있다. 또한 JR 오사카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어 도심 내는 물론, 교토, 나라, 고베 등 근교 도시로의 고속철도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전용 교통수단을 이용해 오사카의 숨어 있는 휴양지나 문화 명소를 방문할 수도 있다.

 

 

힐튼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알란 왓츠(Alan Watts)는 “일본은 세계적으로 가장 매력적이고 세련된 여행지 중 하나로, 힐튼은 60년 넘게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며, “이번에 일본에서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를 오사카에서 처음 선보이며 오사카의 럭셔리 기준을 한층 끌어올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힐튼의 아태지역 럭셔리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2년 내에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 호텔 수를 두 배 이상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오릭스 호텔 매니지먼트 주식회사(ORIX Hotel Management Corporation) 대표 타카아키 니타나이(Takaaki Nitanai)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는 우메키타 2기 지구개발사업의 핵심 시설로, 오사카의 도시 개발 및 간사이 지역의 고급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지난해 9월 그랜드 그린 오사카(GRAND GREEN OSAKA) 지역에 오픈한 ‘캐노피 바이 힐튼 오사카 우메다(Canopy By Hilton Osaka Umeda)’와 더불어, 두 호텔은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오사카만의 활력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세계적인 건축가 앙드레 푸(André Fu)가 디자인한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는 브랜드 고유의 레지덴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투숙객에게 아늑하면서도 품격 있는 공간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동서양의 디자인 요소를 세심하게 조화시킨 인테리어는 아르데코(Art Deco) 미학을 통해 오사카의 감성을 구현하며, 월도프 아스토리아 뉴욕의 정취를 그대로 계승해 선보인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는 총 252개의 넓은 객실과 스위트를 갖추고 있으며, 도심 속에서 기대할 수 있는 디자인과 편안함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그랜드 그린 오사카’ 내 사우스 파크 타워(South Park Tower) 최상층부에 위치한 호텔 객실은 31층부터 38층까지 자리하며, 146㎡ 규모의 펜트하우스 스위트 2실과 193제곱미터 규모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포함한다. 오사카만에서부터 효고현 산맥에 이르는 360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힐튼 아시아태평양지역 럭셔리 브랜드 부사장 캔디스 드크루즈(Candice D’Cruz)는 "일본에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힐튼의 아태지역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에서 중요한 전환점을 의미한다"며 “럭셔리와 세련미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뉴욕부터 새로 선보인 오사카에 이르기까지, 힐튼은 시대를 초월하는 혁신과 직관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유의 전통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오사카의 풍부한 문화유산과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 특유의 정제된 서비스를 반영하여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투숙을 통해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1893년 뉴욕에서 시작된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혁신적인 미식 문화는 ‘일본의 주방’이라 불리는 오사카에서 다시 한 번 그 명성을 이어간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는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은 셰프와 믹솔로지스트들이 이끄는 4개의 세계적 수준의 다이닝 콘셉트를 통해, 계절의 정교함을 담은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피콕 앨리(Peacock Alley)는 사회 각계의 유명 인사들이 오랜도록 즐겨찾아온 장소로, 다양한 문화 교류와 지적 대화가 어우러지는 장소로 자리해 왔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의 피콕 앨리 라운지 역시 뉴욕 플래그십 호텔의 품격과 정신을 계승하면서도, 일본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담고 있다. 도시 전경을 바라보며 수제 페이스트리와 가벼운 런치, 애프터눈 티를 비롯해 샴페인 트롤리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다. 해가 지면, 피콕 앨리는 수제 칵테일과 고급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공간으로 바뀐다.

 

재즈 음악의 황금기를 연상시키는 아늑한 칵테일 바 케인즈 & 테일즈(Canes & Tales)는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오랜 칵테일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월도프 아스토리아 바 북(Waldorf Astoria Bar Book)에서 엄선된 칵테일을 제공한다. 칵테일들은 테이블 사이드 믹솔로지로 통해 정교하게 제조되어 고객들에게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사한다.

 

오사카 중심에 위치한 프랑스식 브라세리 졸리(Jolie Brasserie)는 세련된 감성과 활기찬 도시의 생동감이 어우러지는 장소이다. 조식부터 중식과 석식까지 매일 운영하며, 일본 전통 기법을 접목한 클래식한 비스트로 메뉴를 통해 프랑스 요리를 선보인다.

 

츠키미(Tsukimi)는 일본 요리의 정수를 계절의 흐름과 미학에 담아 선보이며, 이를 미니멀한 공간 디자인을 통해 표현한다. 시그니처 스시 및 테판야키 카운터에서 장인이 선보이는 조리기술을 경험할 수 있으며, 더 아늑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경우 분리된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에서 보다 차분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는 10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호스피탈리티 문화를 직관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로 그대로 계승한다. 전담 퍼스널 컨시어지는 일본 여정의 맞춤형 경험부터 투숙 중 모든 세부 사항을 관리하는 등 고객의 니즈를 충실히 지원한다. 아울러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과 24시간 제공되는 룸서비스는 인룸 다이닝 서비스는 모든 연령대의 투숙객에게 편안함과 만족을 제공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세계적인 갈라 디너부터 성대한 웨딩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를 대표하는 기념비적인 행사들의 무대가 되어왔다. 이러한 전통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에서도 이어진다. 약 33,000제곱미터 규모의 세련된 이벤트 공간은 정제된 아름다움을 담은 채플을 포함해 소규모 모임부터 대규모 리셉션까지 다양한 행사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왕족과 문화계 저명인사, 글로벌 리더를 맞이해온 브랜드의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호텔 전담 이벤트 팀이 모든 순간을 세심하고 품격 있게 완성한다.

 

우메키타 공원(UMEKITA PARK) 위에 위치한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는 도심의 활기 속에서도 고요한 휴식을 제공한다. 호텔 내 스파 및 웰니스 프로그램은 일본 전통 치유에서 영감을 받아 맞춤형 트리트먼트, 실내 수영장, 온열 시설 등을 선보인다. 투숙객은 도심 한가운데에서 자연을 느끼며 여유로운 하루를 시작하거나 오사카의 활기찬 도심 일정을 마친 후 차분한 휴식의 순간을 즐길 수 있다.

 

예약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https://www.hilton.com/en/hotels/osawawa-waldorf-astoria-osaka) 또는 힐튼 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는 힐튼의 24개 글로벌 브랜드를 아우르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멤버십 호텔에 해당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 오픈을 기념하여, 4월 3일부터 7월 3일까지 2박 이상 투숙 예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에는 무료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힐튼 아너스 회원은 숙박 기간 동안 전액 적립되는 포인트와 함께 추가로 15,000 보너스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용 약관이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 웹사이트서 확인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오사카는 일본 오사카 키타구 오후카초 5-54, 그랜드 그린 오사카 남타워, 530-0011에 위치해 있다.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