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5.04.16 (수)

레스토랑&컬리너리

'시트러스 천국' 코엑스에 열린다... 썬키스트, 체험형 팝업스토어 선봬

 

캘리포니아 감귤 재배 농가들의 비영리 협동조합인 썬키스트가 오는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 라이브플라자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조이풀 저니 위드 썬키스트(Joyful Journey With Sunkist)'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도심 속 과수원' 콘셉트로, 캘리포니아 시트러스 농장의 분위기와 감성을 재현해 방문객들에게 봄 피크닉 같은 여유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고당도 오렌지, 만다린 등 썬키스트의 대표 품종을 직접 시식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18일에는 오스틴 강 셰프가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를 활용한 디저트 레시피를 선뵈는 쿠킹쇼가 열린다. 19일에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인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진저 오렌지 캐럿 퓌레와 코코넛 프라이드 쉬림프를 주제로 한 라이브 쿠킹쇼를 통해 썬키스트 시트러스의 새로운 활용법을 소개한다.

 

이 외에도 천연 시트러스 향을 활용한 디퓨저 DIY 세션이 양일간 진행된다. 쿠킹쇼 및 디퓨저 DIY 세션은 썬키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가 선정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썬키스트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고당도 오렌지 및 만다린을 시식할 수 있는 테이스팅 존, 미션 스탬프 이벤트 등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상시 운영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썬키스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최상의 당도와 진한 맛을 자랑하는 고당도 오렌지와 신선함은 물론 간편한 섭취로 인기가 높은 만다린 등 썬키스트 시트러스의 매력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전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18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주말인 19일과 20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