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5.03.06 (목)

호텔&리조트

도심 속 푸켓 리조트 '클럽메드', 코엑스에서 "패밀리 오아시스" 선봬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창립 75주년을 맞아 3월 5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클럽메드 푸켓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클럽메드만의 독보적인 올-인클루시브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크인 존, 수영장, 키즈클럽, 객실, 바, 포토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That's L'Esprit Libre in Club Med Phuket'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유로운 정신과 온전한 휴식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특히 주목할 점은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에 새롭게 조성된 '패밀리 오아시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는 것이다. '패밀리 오아시스'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 '스플래시 파크'와 연결된 테라스를 갖춘 가족 맞춤형 공간으로, 방문객들은 재현된 객실 공간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푸켓 리조트의 모습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팝업 기간 중 주말인 8일과 9일에는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타이다이 클래스'와 '패밀리 필라테스 클래스'가 진행된다. 또한 인스타그램 리그램과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를 통해 클럽메드 푸켓 3박 4일 숙박권을 제공하며, 코엑스몰 곳곳에서는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카드를 배포해 에코백, 룸슬리퍼, 키링, 스티커팩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5일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클럽메드 코리아 강민경 대표는 "클럽메드 푸켓은 한국인 방문비율이 18%로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이며, 특히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2024년 클럽메드를 찾은 한국 고객의 54.3%가 가족일 정도로 클럽메드는 가족여행 최고의 목적지로 자리 잡고 있다.

 

아시아태평양 CEO 레이첼 하딩은 "클럽메드는 단순한 리조트가 아니라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 휴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며 "지난해 전 세계에서 15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맞이했으며,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하는 익스클루시브 컬렉션과 스키에 집중한 마운틴 리조트를 전략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마운틴 리조트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해, 해당 지역의 예약비중이 전체의 46%를 차지하는 등 전년 대비 56% 성장했다."고 덧붙였다.

 

 

강민경 대표는 "이번 팝업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의 매력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최근까지 리조트 내 수영장, 레스토랑, 바, 객실 등 시설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만큼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클럽메드는 전 세계 70여 곳에 리조트를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왕복 항공권, 교통편, 객실, 식사, 주류, 60개 이상의 스포츠 및 액티비티와 무료 강습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클럽메드 푸켓 팝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