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3 (토)

호텔&리조트

부킹닷컴, 할로윈 맞아 이색 프로모션 선보이는 국내 숙소 6곳 소개

 

전 세계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여행 선도 기업 부킹닷컴이 10월 31일 ‘할로윈’을 맞아 이색적인 할로윈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국내 숙소 6곳을 소개한다.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설악산에 위치한 숙소에서 체험해 보는 펌킨 카빙부터 코스튬을 착용한 직원과 함께 사진을 찍고 사탕을 받는 ‘trick or treat’ 이벤트까지, 이번 할로윈은 분위기 전환을 위해 집이 아닌 색다른 장소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부산 – 펠릭스 바이 STX 호텔 & 스위트

부산의 대표 명소 해운대에 위치한 펠릭스 바이 STX 호텔 & 스위트는 해운대 지하철역과 연결돼 있어 뛰어난 접근성 뿐만 아니라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이다. 펠릭스 바이 STX 호텔 & 스위트는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스페셜 할로윈 패키지를 시즌 한정으로 제공하고 있다. 부킹닷컴을 통해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면 스튜디오 딜럭스 더블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5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할로윈 테마로 구성된 화덕 피자 메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피자는 선호도에 따라 레스토랑에서 즐기거나 테이크아웃으로도 제공된다.

 

 

속초 –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속초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힐링 포레스트 인 리틀 스위스'를 콘셉트로 하는 숙소로, 설악산과 금강산의 아름다운 전경을 즐기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다. 이 숙소는 할로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펌킨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는데, 해당 기간 동안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페이스 및 바디 페인팅 놀이를 비롯해 나만의 랜턴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인 ‘펌킨 카빙’, 달콤한 사탕을 가지고 객실로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인 ‘레더호젠이 간다!’, 레더호젠과 함께하는 다이닝 체험인 ‘나잇 디어폰즈’ 등 다채로운 할로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전 객실은 빌라형 숙소의 형태를 띠고 있어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할로윈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서귀포 – 호텔 토스카나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 토스카나는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문화적 유산과 예술적 가치를 반영한 유럽풍 건축 및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호텔로,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휴식을 선사한다. 이 호텔은 다가오는 할로윈을 기념하기 위해 할로윈 데이 한정 케이크부터 시네마 상영까지 오직 할로윈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패키지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11월 7일까지 할로윈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호텔 내 설치된 할로윈 포토존에서 호텔의 마스코트인 ‘토토스’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무료 숙박권, 까보스코 레스토랑 2인 디너 식사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평창 – 더화이트 호텔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탁 트인 자연환경 속에서 특별한 할로윈을 기념하고픈 여행객들은 강원도 평창에 자리 잡은 더화이트 호텔을 눈여겨보면 좋을 것이다. 이 호텔은 스탠다드 플러스, 스탠다드 온돌, 주니어 스위트 원 베드룸, 화이트 스위트 쓰리 베드룸 등 폭넓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는데, 다가오는 할로윈을 위해 특별히 할로윈 테마 객실을 선보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10월 31일까지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야외 놀이터에서 할로윈 포토존을 비롯해 10월 30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 디너 뷔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더 알차고 풍족한 할로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서울 – 호텔 피제이 명동

서울 시내에 자리한 호텔 피제이 명동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자랑하는 4성급 호텔로, 광장시장, 명동성당, 종묘 등 유수의 관광 명소와 인접한 곳에 자리하고 있다. 이 호텔은 부킹닷컴을 통해 숙박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 대해 11월 중순까지 스탠다드 트윈룸에서 디럭스 트윈룸으로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테이케이션 혜택’이 포함된 객실 유형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할로윈 기념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도록 꾸며진 로비 곳곳에서 SNS에 올릴 만한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호캉스에 재미를 더할 것이다.

 

 

경기도 화성 –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서울 근교 숲캉스 명소로 잘 알려진 곳으로, 호텔 주변에는 약 8000그루의 나무를 만날 수 있는 정원과 둘레길이 조성돼 있다. 때문에 낮에는 싱그러운 자연을 느끼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고, 밤에는 할로윈 특유의 으스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할로윈 문화를 체험하고 싶다면,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코스튬을 착용한 직원과 함께 사진을 찍고 사탕을 받는 ‘trick or treat’ 이벤트에 참여해 보기를 추천한다. 이 외에도 참여 시 경품을 100% 제공하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 자녀 동반 객실에 할로윈 호박 바구니 제공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부킹닷컴은 회원 계정을 보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어스(Genius) 레벨 1 자격을 부여해 계정이 있는 모든 회원은 최소 숙박 횟수 기준을 충족하지 않더라도 전 세계 수천 개의 숙소에서 10% 할인을 포함, 다양한 레벨 1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부킹닷컴 앱을 다운로드한 후,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검색 결과에서 지니어스(Genius) 로고가 붙은 옵션을 찾으면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