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샌즈 리조트 마카오, ‘별을 찾아 떠나는 여행’ 서울 로드쇼 성료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4월 19일 서울에서 칵테일 및 디너 행사 ‘별을 찾아 떠나는 여행 –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가장 빛나는 제안’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준 여행업계 종사자, 행사 기획자 그리고 언론 매체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새로운 2018년 제안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본 로드쇼는 서울을 비롯해 총 15개 도시인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난징, 선양, 청두, 우한, 홍콩, 타이페이, 싱가포르, 도쿄, 오사카, 델리 그리고 뭄바이에서 6개월 동안 진행되며 호텔 시설, 엔터테인먼트 옵션, 다이닝과 레저 액티비티 등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가장 빛나는 제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샌즈 차이나 세일즈 담당 부사장 에블린 강(Evelyn Kang)은 “파트너와 직접 만나 최신 소식을 전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에 본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여러분 덕분에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마카오의 지속적인 성공에 기여할 수 있는 과감한 결정을 내릴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더불어, 에블린 강 부사장은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업계 파트너와 강력하고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이어나가고 있음을 강조했다.

 

올해 로드쇼는 칵테일 리셉션과 갈라 디너 그리고 프로덕트 세미나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해당 세션들은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7개 호텔, 특별 시설 및 프로덕트 그리고 투숙객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선보이기 위해 고안됐으며 특히 주요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저녁 행사에서는 “스트리트모스피어(Streetmosphere)” 대표 캐릭터와의 만남에 이어 칵테일과 5코스 디너가 진행됐다. 또한 샌즈 리조트 마카오 소속 댄서 및 가수들이 파리지앵 마카오 팀과 함께 전통 프랑스 테마 댄스 공연 “Dernière Danse”을 선보였으며, 베네시안 마카오 댄서들이 브루노 마스의 “Can’t Stop the Feeling” 무대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펼쳤다.

 

 

복합 가능성의 세계

레저, 비즈니스, 미팅 또는 컨퍼런스를 위해 마카오를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들은 13,000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갖춘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세계적인 7개 호텔을 즐길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포 시즌스 호텔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과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을 보유하고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150개의 글로벌 다이닝 옵션, 850개 이상의 면세 상점, 고급 스파 시설 및 세계적인 수준의 극장에서 펼쳐지는 최고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또한 150,000여 평방미터의 다목적 미팅 및 행사 공간을 한 지붕 아래서 즐길 수 있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광범위한 복합 여행 목적지이다.

 현재 상연 중이거나 개봉 예정인 엔터테인먼트 쇼에는 파리지앵 씨어터에서 상연되는 최신 파리지앵 스타일의 버라이어티 쇼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6월 17일)가 있으며, 이 외 브루노 마스 콘서트 (4월 27일-28일), 셀린 디온 콘서트(6월 29일-30일)가 예정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환상적인 몽키 킹-차이나 쇼, 세계 최초 ‘라이브 액션 롤플레이’ 테마파크 플래닛 J 이 방문객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탱크 엔진 토마스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토마스 & 더 리틀 빅 클럽은 가족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방문객들은 또한 베네시안 마카오를 대표하는 운하에서 곤돌라 라이드를 타며 곤돌라 사공의 노래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시즈널 레져 패키지인 스프링 겟어웨이(Spring Getaway)를 런칭한 바 있다.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는 총 5개 호텔에서 진행되며 멋진 봄 시즌을 경험할 고객에게 다양한 옵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패키지 요금은 2인 기준 최저 HKD 1,138** (한화 약 155,000만원++)부터 시작하며, 관련 예약은 2018년 7월 11일까지 진행되고, 2018년 7월 13일 까지 숙박할 수 있다. 또한, 미팅, 컨퍼런스 및 이벤트 주최자를 위한 새로운 패키지, 미팅스 비욘드 이메지네이션(Meetings Beyond Imagination)은 다양한 부가가치 혜택과 엔터테인먼트 및 레져 액티비티가 제공되는 새로운 패지키 상품으로 선도적인 복합 리조트에서만 제공되고있다.

 

이와 더불어, 최초로 선보이는 프랑스 테마의 알프레스코 음식, 와인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축제 ‘주아 드 비브르 (Joie De Vivre)’가 파리지앵 마카오 에펠탑 7층 전망대에서 2018년 6월 30일까지 개최된다.

 

아울러 지난해 성공적으로 런칭된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Sands Macao Fashion Week)가 2018년 4분기에 다시 개최될 예정이다. 화려한 패션소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는 업계의 글로벌 캘린더에서 주요 이벤트로 자리 매김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sandsresortsmacao.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 대하여 – 샌즈 차이나의 복합 리조트 시티

샌즈 차이나(Sands China Ltd.)는 마카오 최대 복합 리조트를 보유한 리조트 개발 운영 회사이다. 마카오 콜로안섬과 타이파섬 사이 매립지역에 조성된 샌즈 리조트 스트립 마카오는 코타이 중심에 위치한 최우선 여행 목적지로 그 명성에 걸맞은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게이밍 중심의 단기 여행 시장을 하나의 초대형 복합 리조트 도시이자 전세계 여행객들의 비즈니스·레저 중심지로 탈바꿈시켰다

생기가 넘쳐나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는 밤낮으로 마카오 다른 어디에서도 제공하지 않는 럭셔리 체험이 가능하며 파리지앵 마카오 개장 후13,000여개의 호텔 객실과 스위트룸, 세계적인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유명 브랜드의 상품들이 진열된 850여개의 면세 상점에서의 호화로운 쇼핑, 아시아 주요 학회와 전시회 위한 회의및 전시시설, 특화된 교통편,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바 그리고 라운지를 포함한 150여개의 다이닝 옵션을 선사할 것이다. 놓칠 수 없는 여행지,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모든 고객들에게 어느 곳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흥분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 플라자™ 마카오, 포 시즌 호텔 마카오, 세계 최대규모의 콘래드, 쉐라톤, 세인트 레지스, 홀리데이 인 호텔로 구성된 샌즈® 코타이 센트럴 등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손 안에 모두 함께 있는 아시아 최상의 여행 목적지다. 현재는 셸던 아델슨 회장의 코타이 스트립 비전의 화룡점정이자 최고의 업적인 파리지앵 마카오가 함께 한다. 파리지앵 마카오에 관한 정보는 ParisianMacao.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샌즈리조트 마카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en.sandsresortsmacao.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