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4 (일)

H&R 뉴스

호텔앤레스토랑, 2018 호텔 & F&B 산업 트렌드 컨퍼런스 개최

 

호텔앤레스토랑과 킨텍스가 주최하는 2018 호텔 & F&B 산업 트렌드 컨퍼런스가 오는 52()부터 3()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중회의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2018 호텔 & F&B 산업 트렌드 컨퍼런스는 관광호텔 및 F&B 전문가와 함께 관련 산업에 대한 전망과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네트워킹의 자리며 오전 11시부터 16시까지 이틀간 총 8명의 호텔, 외식산업 전문가들이 각각 40분씩 강연한다. ‘4차 산업혁명과 호텔 & F&B 산업의 미래를 주제로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기간 동안 함께 한다.

 

강연 프로그램은 52() 1일차에는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 외식경영학과 고재윤 교수의 ‘4차 산업혁명 시대의 F&B 산업 트렌드를 시작으로 파크호텔 김인주 총지배인의 사드(THADD)가 비즈니스호텔에 미치는 정량 분석과 시사점(Insight)’, 어반도투리 김수희 총괄이사 국내 주류(와인 및 맥주) 시장 및 트렌드’, 쿤쏨차이 김남성 셰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동남아 음식! 동남아 요리란 무엇인가?’ 강의를 순차적으로 들을 수 있다.

 

53() 2일차는 한양사이버대학교 외식프랜차이즈 MBA 김영갑 교수의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외식업체 경영전략을 필두로 ()서울앤호텔 권진수 대표의 공유숙박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운영하는가?’, OTD 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 외식산업 트렌드의 거대한 변화(복합화와 간편식 시장)’, 소이앤라이스 전지성 대표의 전통주, 우리술에 대한 역사, 정의 및 앞으로의 트렌드강의를 선보인다.

 

한편, 2018 호텔 & F&B 산업 트렌드 컨퍼런스는 1강좌 당 2만 원이며 종일권 1일은 56000, 2일권 8만 원이다. 등록비에는 세션 참가비와 발표 자료집이 포함돼 있다. 강좌 할인은 2강좌 이상 신청 시 10% 할인되며 단체일 경우 5인 이상 시 10% 할인된다.

 

온라인 등록_ https://seoulfood.sysforu.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