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의료에 빠진 대만 관광객 크리에이트립, 올해 1-4월 대만 관광객 서비스 이용 현황 발표

- 크리에이트립, 올해 1-4월 대만 관광객 서비스 이용 현황 추이 “전년 比 거래건수·거래액 증가율 1위 여행상품 ‘K-뷰티·의료’”
- 의료 관광객 증가율 1위다운 높은 뷰티·의료 서비스 이용률… 성형외과·피부과 외에도 ‘안과’ 고공행진
- 거래건수 500%, 거래액 1100% 증가한 ‘외식’ 서비스 중 ‘카페·디저트’ 매장 및 상품 거래 규모 폭증
- 대만 현지 SNS 인플루언서 적극 활용해 대만서 K-뷰티·푸드 브랜드 소비자 경험 연계 및 성장 지원

2024.06.17 09: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