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2 (금)

호텔&리조트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 태국 비치 리조트 3곳 신규 오픈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이하 아웃리거)은 태국 남부지역 3곳의 프리미어 비치 리조트를 소유한 마나타이 호텔 앤 리조트(Manathai Hotels and Resorts) 브랜드의 인수 작업을 완료했다고 지난 7월 19일 발표했다.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치 리조트 지역에 위치한 마나타이 코사무이, 마나타이 카오락과 마나타이 수린 푸켓은 앞으로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 리조트, 푸켓 마나타이 바이 아웃리거로 리브랜딩 작업을 거쳐 올해 말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총 372 개의 객실이 제공돼, 연말 성수기 수요에도 큰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 리조트 인수 투자는 아시아 태평양을 넘어 그 이상의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함과 동시에 “세계적인 프리미어 비치 리조트 브랜드”를 향한 아웃리거의 미션에 따라 전격 진행됐다.    
 
“이번 인수는 태국의 관광 사업에 대한 우리의 자신감과 레저 사업 포트폴리오의 글로벌 성장을 위한 아웃리거의 약속을 뜻하고 있습니다. 과거 태국에서의 성공은 그들의 독창적인 문화를 존중하는 것에서 비롯됐으며, 이를 토대로 이 3 곳의 리조트를 인수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 시킬 예정입니다.” 라고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의 사장이자 CEO 인 제프 와고너는 밝혔다.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리조트 Outrigger Koh Samui Beach Resort
태국의 동쪽에 위치한 코사무이 섬은 2 번째로 큰 섬이며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 리조트는 호젓한 라마이 해변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는 총 14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중 스위트룸은 34개이며, 스파와 3 개의 레스토랑과 가족 여행객을 위한 키즈 클럽은 물론 결혼식과 피로연 등의 행사도 가능한 연회장 시설이 있다. 인근에 현지 레스토랑이나 쇼핑 아울렛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코사무이 섬은 방콕 공항에서 비행기로 약 70분, 푸켓에서는 약 55분 거리에 위치한다.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리조트 Outrigger Khao Lak Beach Resort
푸켓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75분 거리에 있는 카오락 비치 리조트는 안다만 해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방삭 해변에 위치하며, 158개의 객실이 있다. 12개의 스위트와 빌라가 있는 리조트에는 2개의 레스토랑, 오션뷰의 수영장과 키즈 클럽이 있다. 코끼리 트레킹, 카누와 자연 체험 어드벤처 등 인기있는 현지의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푸켓 마나타이 바이 아웃리거 Phuket Manathai by Outrigger®
푸켓 국제 공항에서 남쪽으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아웃리거 푸켓 마나타이는 아담하지만 아름다운 해변으로 알려진 수린 비치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에서 인근 레스토랑, 쇼핑몰을 포함한 편이시설에 도보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66개의 부티크 룸은 물론 메인 레스토랑, 수영장, 바, 스파 등이 있으며, 총 객실 중 37객실이 스위트룸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kr.outrigger.com 혹은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 (02)733-9038 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