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5 (일)

아모제푸드시스템, 외식기업 씨앤델리(C&Deli)와 식자재 공급 계약 체결

식자재서비스기업‘아모제푸드시스템’이 외식 기업 ‘씨앤델리(C&Deli)’와식자재 공급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백화점의 밀레니엄 HMR(가정 간편식)시장을 개척하고발전시키기 위해 외식전문가 및 유명쉐프들이함께 창립한 외식 기업 ‘씨앤델리(C&Deli)’는 이번 식자재 공급 계약을 통해 아모제푸드시스템의 우수한 식자재를 공급 받게 됐다.
아모제푸드시스템은 ‘씨앤델리(C&Deli)’의 대표메뉴인 오징어 순대부터 PDTO새우, CK에서 생산 된 크림소스, 칠리소스, 오다리튀김, 마약옥수수 등 신선하고 안전한 식자재를공급한다.
외식 기업 ‘씨앤델리(C&Deli)’는 세계 각국의 특색 있는 고유의 음식을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주로 백화점 내에 자리 하고 있다.현재 웨스턴, 아시안, 베이커리 등 세계 각 국의 다양한 메뉴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해산물식재료를 우선적으로 이용한 메뉴를 기획 및 운영하고 있다. 대표메뉴로는 일본 이세탄 백화점의원탕레시피를 사용한 오징어순대와 아시안 스타일의 테이크아웃 메뉴인 오다리튀김 등이 있다.
아모제푸드시스템 관계자는 “아모제푸드시스템㈜물류 망을 통해 전국 각 지점에 신속하고 안전하게 식자재를 공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방권역의 비전 있는 업체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모제푸드시스템은 ‘식자재 우선주의’를 바탕으로 친환경 농산물을 제공하고, 산지 직거래 방식을 채택하는 등 신선하고 안전한 식자재를 유통하는 기업이다. 해외 각국에서 경쟁력 있는 공급사의 상품을 직수입해 유통하는 글로벌 소싱 역량과 더불어 자체 물류 센터 운영 등 체계화된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