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프린스 호텔 그룹,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2024 스타 어워드에 총 6부문 수상

 

프린스 호텔 그룹이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 ("FTG")에 6부문에 이름을 올리는 영광을 차지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여행전문지다. 평가단을 통해 900여 개 기준으로 매년 전 세계 호텔 시설 및 서비스를 평가해 등급을 발표하는 세계적 권위의 평가 기관이다. 1958년에 ‘모빌 트래블 가이드’로 시작해 올해로 66주년을 맞이하였으며, 세계적으로 적용하고 있는 5성 호텔 시스템의 시초로 알려져 있으며, 글로벌 관광 업계에서 중시되는 우수한 서비스와 시설 기준을 적용한다. 총 900여개에 달하는 엄격하고 객관적인 평가항목 기준에 따라 신분을 숨긴 평가단이 매년 전 세계 호텔을 방문해 시설 및 서비스를 평가하고, 5성과 4성, 추천 호텔로 등급을 나눠 발표한다.

 

5성급 부문 - 더 프린스 갤러리 도쿄 기오이초(The Prince Gallery Tokyo Kioicho), 타카나와 하나코로(Takanawa Hanakohro), 더 프린스 아카토키 런던(The Prince Akatoki London)


4성급 부문 –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The Prince Park Tower Tokyo), 더 프린스 사쿠라 타워 도쿄 (The Prince Sakura Tower Tokyo), 더 호텔 세이류 교토 키요미즈(The Hotel Seiryu Kyoto Kiyomizu) 

 

 

새롭게 5성 호텔 부문에 이름을 올린 더 프린스 도쿄 키오이초는 자연 경치와 함께 "갤러리"라는 이름에 걸맞는 많은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로 총 250개의 객실이 있으며, 기능성과 편안함, 현대의 취향에 맞춘 전통 요리를 제공하는 다양한 다이닝 옵션은 물론 바(Bars), 클럽 라운지(Club Lounge), 스파, 피트니스 등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메리어트(Marriott) 회원이라면 적립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카나와 하나코로(Takanawa Hanakohro)는 도쿄 시내인 시나가와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일본식 정원이 있다. 다다미 향기가 풍기는 순수한 일본식 전통 객실로, 객실은 조용한 일본식 공간을 만들기 위해 낮은 침대와 소파를 갖추고 있다. 호텔 투숙객을 위한 라운지에서 낮에는 일본 전통의 미식을 경험하고, 밤에는 일본 전통주인 사케가 제공된다. 더 프린스 아카토키 런던(The Prince Akatoki London)은 런던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일본식 럭셔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로 위치와 서비스가 특히 강점이다.

 

더 프린스 타워 도쿄는(The Prince Park Tower Tokyo)는 도쿄 타워가 한 눈에 내려 보이는 시바 공원에 위치하여 자연과 조화로운 모습이 인상적인 호텔이다. 활기찬 도시인 도쿄의 현대적인 풍경에 33층에 달하는 호텔은 총 603개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한다. 호텔은 규모에 걸맞게 17곳에 달하는 연회장을 보유하며, 다양한 레스토랑, 천연 온천이 특징인 스파 앤 피트니스 시설을 보유한다.

 

일본 정원의 전망을 즐기며 관광과 휴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프린스 사쿠라 타워 도쿄 (The Prince Sakura Tower Tokyo)는 시나가와 역에서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있는 타카나와(Takanawa) 지역에 위치하여 뛰어난 교통 접근성을 자랑한다. "The Prince"라는 프린스 호텔그룹의 최상위 등급 브랜드로 넓고, 편안한 객실을 제공하며 전 객실에 욕조가 있다.

 

마지막으로 교토에 위치한 호텔 세이류 교토 키요미즈(The Hotel Seiryu Kyoto Kiyomizu)는 2020년 오픈한 호텔로 키요미즈 초등학교 건물을 개조하여 지은 호텔이다. 청수사, 금각사 등 교토의 명소로의 접근이 용이한 것이 특징으로 총 48개 객실이 있는 고품격 헤리티지 호텔이다. 건물 곳곳에 과거 초등학교 시절의 흔적이 남아 있고, 전통 체험 등을 해볼 수 있는 것 역시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프린스 호텔 한국사무소 에스마케팅 (02-733-90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