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투어리즘&마이스

핸디즈, 워케이션 플랫폼 ‘디어먼데이’와 서비스 선보여

-르컬렉티브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워케이션 프로그램 운영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편의성 확보에 박차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 1등 스타트업 핸디즈(대표 정승호)는 워케이션 서비스 플랫폼 ‘디어먼데이’와 제휴를 맺고 ‘르컬렉티브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디어먼데이는 워케이션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으로 답답한 사무실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휴가지에서 원격 근무 제도를 도입할 수 있도록 숙소부터 사무실까지 필요한 공간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일과 휴가의 균형을 중요시하는 MZ 직장인의 최근 트렌드에 맞추어 워케이션은 기업의 복지 제도로 많이 도입되고 있으며, 이러한 니즈를 적극 반영한 핸디즈는 ‘디어먼데이’와 손잡고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르컬렉티브 시흥 웨이브파크는 서울 근교에 위치해 원거리 워케이션의 부담감을 줄였으며, 허먼밀러 체어와 별도의 미팅룸 등 최고 수준의 워케이션 라운지가 24시간 운영된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 서핑장인 ‘웨이브파크’를 도보로 방문 할 수 있으며 조식당과 실내 수영장, 스파는 물론 쏘카 5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으로 일과 휴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워케이션 장소다.

 

핸디즈 성주환 팀장은 “워케이션 제도가 기업의 트렌드가 되어가는 만큼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구상하게 되었다. 디어먼데이와의 제휴를 통해 발 빠르게 준비할 수 있었다. 풀옵션의 숙소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 그리고 업무에 집중 할 수 있는 워케이션 라운지까지 준비되어 있어 최소한의 짐으로 떠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르컬렉티브 시흥 웨이브파크는 호캉스와 더불어 워케이션도 하기 좋은 성지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르컬렉티브 시흥 웨이브파크 워케이션 예약은 디어먼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22일부터 예약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