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호텔&리조트

윈덤 리워즈, 다양한 혜택으로 회원의 달 기념 포인트 구매 시 40% 보너스 포인트 제공을 시작으로 매주 다양한 혜택 선보여

 

전 세계 5만 개 이상의 호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민박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인 윈덤 리워즈(Wyndham Rewards®)가 회원만을 위해 한달간 진행되는 시그니처 캠페인 “회원의 달(Member Month)”을 올해 다시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회원들은 5주간 다양하고 특별한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 새로운 혜택이 공개되는 회원의 달 캠페인은 버킷 리스트에 있던 모험을 떠나든 집 근처에서 호캉스를 즐기든, 객실 할인,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모든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풍성한 리워드를 선사한다. 한달간 매주 공개되는 이번 혜택은 전 세계 모든 회원(프로모션 기간 중 신규 가입한 회원 포함)에게 적용되며 다른 혜택과 함께 중복 사용 가능하다.


윈덤 호텔 & 리조트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리사 체치오(Lisa Checchio)는 “회원의 달 캠페인은 전 세계 윈덤 리워즈 회원과 함께 축하하고 회원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행사다. 지난 해 회원들이 6억 포인트 이상 적립한 엄청난 성과를 기반으로 올해도 놓칠 수 없는 5주간의 특별한 혜택을 선보이며 그 기록을 뛰어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이는 저희 프로그램을 업계 1위로 유지해준 가장 소중한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방법이기도 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3월 첫째 주, 2022년 4월 3일 이전에 구매한 포인트에 대해 40% 보너스 포인트 제공(최소 포인트 구매 조건 적용) 혜택으로 회원의 달 캠페인이 시작됐으며 회원은 www.wyndhamrewards.com 또는 윈덤의 iOS 및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앱을 통해 연간 45,000포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국내에서도 서울은 물론 제주도, 강원도, 여수 등 인기 여행지에 위치한 모든 윈덤 브랜드 호텔이 본 캠페인에 참여한다. 회원은 www.wyndhamrewards.com/membermonth에서 회원의 달 최신 혜택 및 각 혜택의 이용약관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혜택은 3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에 공개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혜택 수에는 제한이 없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