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제6회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를 개최한다. 풀만 브랜드의 ‘아티스트 플레이그라운드’ 철학을 담아 호텔을 찾은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6회째 본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주관하고 ㈜대한전람이 주최하는 호텔 아트페어는 매년 작가와 관람객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아티스트와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아트페어에도 국내 신진 작가 및 유명 중견, 원로 작가가 참여해 폭넓은 예술의 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의 5층부터 7층까지 3개 층의 전 객실에서 작품이 전시되며 침대, 책상, 소파 등 객실 곳곳에 전시된 미술품은 마치 집에서 예술을 감상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밖에도, 전시회 도록 구매 또는 기부 티켓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부 티켓의 경우 정해진 금액이 없어 자유롭게 기부 활동에 참여 가능하다. 기부 수익금은 국제 구호 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 후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풀만 방콕 호텔 G, 풀만 발리 레기안 니르와나, 풀만 상하이 사우스, 풀만 오션뷰 싼야 베이 리조트 & 스파 등 아시아 인기 여행지에 위치한 풀만 호텔 숙박권이 준비된다.
아트페어는 전시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호텔 5, 6, 7층에서 운영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당일 초대권 소지자는 호텔 전체 레스토랑 및 오셀라스 스파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아트페어에서 작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문의: 웹사이트 grand.ambatel.com 또는 전화 02-227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