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9 (토)

호텔&리조트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플레이그라운드 ‘테이크호텔(Take Hotel)’ 개관

-온 가족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는 경험형 복합 문화공간
-EBS 미디어 스튜디오, 쿠킹 스튜디오, 마이크로 스튜디오 등 크리에이티브한 부대시설과 총 228개의 특색 있는 객실로 구성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테이크호텔(Take Hotel)이 대규모 문화복합단지 미디어 & 아트 광명 유플래닛(U Planet)에 오는 29일 개관한다. 크리에이티브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문화공간을 표방하는 테이크호텔은 ‘패밀리 플레이그라운드(Family Playground)’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온 가족이 함께 와서 각자 즐기고 배울 수 있는 ‘따로 또 같이’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상 1층부터 지상 27층까지 총 27개 층으로 구성돼 있는 테이크호텔은 5층의 메인 로비를 중심으로 촬영, 편집, 방송 등의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미디어 라운지, 마이크로 스튜디오 등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이 구비돼 있다. 또, 전 연령 대상 교육, 취미, 언어, 문해력, 논술 등 자기계발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는 EBS 미디어 스튜디오, 쿠킹스튜디오, 인피니티 풀, 키즈룸 등을 갖춰 친구, 연인, 가족단위 등 어떤 고객층이 와도 적합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음료 서비스 공간으로는 현대그린푸드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에이치가든(h’_Garden)과 5층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베이글 카페 ‘아이엠베이글’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웰니스 전문 기업 IXU가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등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그 밖에 연회장 & 웨딩홀, 피트니스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9층부터 27층까지는 총 228개(▲커뮤널룸 – 36개, ▲스탠다드룸 – 184개, ▲코너 스위트룸 – 5개, ▲비즈니스 스위트룸 – 2개 ▲파티 스위트룸 – 1개)의 특색 있는 객실로 구성돼 있다. 커뮤널룸은 단체 워크샵과 개인작업을 위한 장기 숙박이 가능하며, 가장 많은 객실 수를 보유하고 있는 스탠다드룸은 가족, 친구와의 여행에 적합하다. 코너 스위트룸은 지인들과 가벼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공간을 선보인다. 특히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파티 스위트룸은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풀과 스파가 있어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테이크호텔은 개관을 맞아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할로윈 기념 테이크게임, 오픈 기념 SNS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미디어 서비스 공간을 갖추고 있는 테이크호텔은 고객의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꿈의 놀이터로 자리잡고 광명 지역의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