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9 (화)

카페&바

카페꼼마, 얀 쿠브레 코리아 론칭…프랑스 유명 파티시에의 디저트를 한국에서도

-10월 4일 마포구 동교동 1호점 임시 오픈, 10월 15일 정식 오픈
-파리지앵의 눈, 입을 사로잡은 프리미엄 디저트를 국내에서도 즐기자

 

책과 커피, 빵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카페꼼마(대표 강병선)가 프랑스 파리 현지의 비주얼과 맛을 그대로 재현한 최고급 디저트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카페꼼마는 얀 쿠브레(YANN COUVREUR) 코리아를 론칭하고, 10월 4일 마포구 동교동에 1호점을 임시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얀 쿠브레 코리아 1호점은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연트럴파크’라 불리는 경의선 숲길과 가깝고, 2030 젊은 층의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어서 파리 프리미엄 디저트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얀 쿠브레 코리아의 모든 제품은 얀 쿠브레 파리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한 맛, 동일한 비주얼, 동일한 가격을 지향한다. 다만 크루아상 등 3가지 제품만 파리 매장보다 다소 높은 가격에 판매한다.

1호점 정식 오픈은 10월 15일로 예정돼 있으며 2호점인 신사점은 11월 12일 론칭한다. 11월에는 2호점 오픈에 맞춰 얀 쿠브레의 도서가 국내 첫 번역 출간된다. 11월 12일에는 얀 쿠브레 파티쉐의 내한이 예정돼 있다. 얀 쿠브레는 한국에 10일간 머물며 국내 팬들을 만날 것으로 기대된다.

 

 

얀 쿠브레는 현재 파리에서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파티쉐 중 한 명으로, 그의 이름을 딴 얀 쿠브레 디저트 숍은 파리 방문 시 반드시 찾아야 할 핫 플레이스로 꼽힌다. ‘자연주의 셰프’라고 불리는 얀 쿠브레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섬세한 맛과 다양한 텍스처를 절묘하게 표현해 맛과 비주얼을 모두 완성한 파티쉐로 평가받는다.

카페꼼마 담당자는 “해외 여행이 어려운 요즘 얀 쿠브레의 디저트를 드디어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인공 색소와 화학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제철 과일과 좋은 식재료만 고집하는 자연주의 파티쉐 얀 쿠브레의 디저트를 맛보길 권유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