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글래드 호텔, ‘그린 글래드(Green GLAD)’ 이벤트 진행

글래드는 친환경에 진심인편! ‘그린 글래드(Green GLAD)’ 바람이 분다!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서울 글래드 호텔 4곳(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제공되는 무료 생수를 ‘산수음료’의 무라벨 제품으로 대체한다.

 

 

또한, 저탄소 소재의 바이오페트 생수 용기를 적용하며 생수 업계에 친환경 화두를 던진 바 있는 먹는샘물 전문 기업 ‘산수음료’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 1층에 ‘에코 환전소’를 설치한다. 에코 환전소는 투숙 기간 동안 사용한 생수병을 회수할 수 있는 장소로 회수된 빈 생수병은 산수음료가 전량 직접 회수하고 재생원사화해 국내 의류 브랜드의 기능성 티셔츠로 재탄생하게 된다. 글래드 호텔은 이를 통해 환경에 끼치는 부정적 영향과 낭비되는 자원의 양을 최소화하는데 기여하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공식 계정으로 ‘그린 글래드(Green GLAD)’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글래드의 친환경활동에 동참하며 일상생활 속 친환경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친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계정(gladhotels)을 팔로우하고 ‘그린 글래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 후, 친환경에 동참할 친구를 소환과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에코 환전소 또는 친환경을 위한 실천 인증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글래드에코환전소 #친환경 #그린글래드 #글래드호텔 #글래드모먼트)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6일(월)까지 진행되며, ‘그린 호캉스 패키지’, ‘아임에코 패키지’, ‘산수 캠핑 세트’, ‘글래드 텀블러’ 등 친환경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0일(금)이며 자세한 사항은 글래드 호텔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의 친환경 호텔을 위한 행보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친환경 프로그램인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는 고객이 연속 숙박 시 침구 세탁 지양에 동참하게 하는 그린 카드 프로그램으로 객실에 비치된 안내문도 린넨 소재로 제작해 세탁 후 지속 사용하고 있다. 또한, 객실 내 대용량 디스펜서 설치를 통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임직원에게 개인용 텀블러를 제공해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지난 2월에는 환경부 주관의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하는 등 지속 가능한 친환경 활동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친환경 브랜드와의 컬래버를 통해 그린 호캉스 패키지, 아이엠코 패키지, 제주 착한여행시즌2 패키지 등 친환경과 관련된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최근에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침구와 타월을 사용한 반려동물 방석과 장난감 등 친환경 반려동물 용품을 만들어 판매 중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무라벨 생수 제공, 에코 환전소 설치는 글래드 호텔의 지속적인 친환경 활동을 보여주는 사례”라면서 “이번 기회에 일상생활 속 쉬우면서도 어려운 환경 지키기를 실천하고 글래드 호텔이 준비한 친환경과 관련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DL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L)

Every GLAD Moment! 슬로건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약 2500개의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선두주자로 꿀잠, 꿀맛, 꿀잼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